이랜드 E-land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의 이유 및 기업소개
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
- 국내현황/기업경영현황/경영전략/SWOT분석/기업성장률
3. 중국시장 진출분석
- 환경분석/시장분석/마케팅전략/SWOP및STP전략
4. 설문지조사 내용
5. 이랜드 현 문제점과 대안 및 비젼
- 본문내용
-
판매 경로
프랜차이즈시스템으로 ㈜이랜드 대리점,백화점, 할인점등을
통한 매출
판매방법 및 조건
매장 임대보증금 30~70백만원
가두점은 매출 발생 직후 입금원칙, 익월 5일까지 미입금시 상품공급 제한
프랜차이즈 대리점의 매장주가 판매를 대행
중거가 의류로 12개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제공
핵심 역량을 안다
업무 프로세스별 지식 맵 작성
핵심 역량을 가진 사람을 안다
지식이력서 관리 / 지식심사 인증 제도 도입
핵심 역량을 강화하는 BA를 만든다.
지식페스티발 / 지식 공유 시스템
핵심 역량의 향상을 측정한다.
전략을 통한 KPI완성 /매월 KPI 측정및 조회
BSC시스템
· 법률, 규정, 사규 등에 반하는 모든 회의
· 임직원의 부조리, 비리, 회사 이미지 손상 금품수수, 성희롱 등
· 사회적 지탄의 대상이 되는 행위
· 청렴 성실, 친절하여 회사 이미지 제고에 모범이 되는 직원 추천
· 기타 윤리 규범 내용과 관련된 사항
· 비효율적인 요소 제거와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개선 및 건의사항
□ 100% 현지상품기획
□ 중국 고객의 needs에 맞춘 제품들을 출시
□ 중국 소비자들의 선호에 맞추어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테마로 정하고, 자유와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캐주얼 스타일을 주로 만듦
□ 상품라인 확장
□ 새로운 패션스타일과 디자인 제시
ex) 아이비리그 스타일과 오리 파카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