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E-land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선정의 이유 및 기업소개
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
- 국내현황/기업경영현황/경영전략/SWOT분석/기업성장률

3. 중국시장 진출분석
- 환경분석/시장분석/마케팅전략/SWOP및STP전략

4. 설문지조사 내용
5. 이랜드 현 문제점과 대안 및 비젼
본문내용
판매 경로
프랜차이즈시스템으로 ㈜이랜드 대리점,백화점, 할인점등을
통한 매출

판매방법 및 조건
매장 임대보증금 30~70백만원
가두점은 매출 발생 직후 입금원칙, 익월 5일까지 미입금시 상품공급 제한
프랜차이즈 대리점의 매장주가 판매를 대행


중거가 의류로 12개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제공
핵심 역량을 안다
업무 프로세스별 지식 맵 작성

핵심 역량을 가진 사람을 안다
지식이력서 관리 / 지식심사 인증 제도 도입

핵심 역량을 강화하는 BA를 만든다.
지식페스티발 / 지식 공유 시스템
핵심 역량의 향상을 측정한다.
전략을 통한 KPI완성 /매월 KPI 측정및 조회
BSC시스템
· 법률, 규정, 사규 등에 반하는 모든 회의

· 임직원의 부조리, 비리, 회사 이미지 손상 금품수수, 성희롱 등

· 사회적 지탄의 대상이 되는 행위

· 청렴 성실, 친절하여 회사 이미지 제고에 모범이 되는 직원 추천

· 기타 윤리 규범 내용과 관련된 사항

· 비효율적인 요소 제거와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개선 및 건의사항





□ 100% 현지상품기획
□ 중국 고객의 needs에 맞춘 제품들을 출시
□ 중국 소비자들의 선호에 맞추어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테마로 정하고, 자유와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캐주얼 스타일을 주로 만듦
□ 상품라인 확장
□ 새로운 패션스타일과 디자인 제시
ex) 아이비리그 스타일과 오리 파카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O 마케팅 SPAO 경영사례 SPAO 브랜드마케팅 SPAO 서비스마케팅 SPAO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중국진출성공의가능성2013년 9월~ 2014년 8월 매출액 8954억 원,영업이익 1077억 원 달성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9%, 40% 늘어난 수치다. 당기순이익도 813억 원으로 전년의 494억 원에 비해 64%가 올라갔다1. 자사내부강점2. 해외진출전략 본론 203본론 2자사유통망매장 90%이상 자사 유통업체 내 입점글로벌 직소싱 시스템인도의 무드라, 베트남의 탕콤멤버쉽 제도이랜드 그룹 통합IT기술 연계성모바일 OFFICE, ERP시스템그 외에도, 조인트 벤처-SM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 진출 전략 분석
  • E-LAND이다. 국내에서는 친근한 중저가 브랜드 정도로만 인식되는 E-LAND가 세계 최대의 의류 생산․소비국이라는 중국에서 고급 브랜드로서 중국 백화점의 매출액 선두를 달리고 있다는 기사를 접하면서 이 기업의 경영 전략이 궁금할 수밖에 없었다. 따라서 E-LAND의 경영 전략을 중국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어 조사하고 분석하려고 한다.Ⅱ. 기업소개1. E-LAND 중국 진출 과정 이랜드는 국내수요성장의 한계에 따라 수익창출을 위한 큰 시장으로의 진입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 진출 전략 분석
  • 전략 분석 Ⅴ. 문제점 및 전략 제안 Ⅰ. 선정동기중국이 세계 경제의 강대국으로 부상할 것이라는 예측은 이제 더 이상 예측이 아닌 현실이 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친근한 중저가 브랜드 정도로만 인식되는 E-LAND가 중국 진출에 성공하여 중국 각 백화점의 매출액 선두를 달리고 있다.따라서 E-LAND의 경영 전략을 중국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어 조사하고 분석하려고 한다. Ⅱ. 기업소개이랜드는 국내수요성장의 한계에 따라 수익창출을 위한 큰 시장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진출(SPA시장에 뛰어든 SPAO, 스파오)
  • 이랜드의 중국진출(SPA시장에 뛰어든 SPAO)ContentsⅠ. 중국시장에서의 이랜드1. Intro1.1 선정 기업1.2 선정 사유1.3 분석 방향2. 이랜드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동기2.1 해외 저가 생산 및 조달2.2 국내 시장의 협소2.3 중국 시장의 높은 시장 잠재력2.4 현지 마케팅 강화2.5 중국 정부의 중국 시장 진출 유인 제공2.6 기업의 정신3. 이랜드 기업의 중국 시장 진입 방식4. 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이론적 분석4.1 전략적 동기① 시장지향형 투자② 생산효

  • 이랜드 마케팅 이랜드 중국시장 이랜드 현지화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E-LAND티니위니의 여성의류 점유율 내 변화 추이4-3) 중국 여성 의류 시장 점유율 변화 추이 4-4) 이랜드와 경쟁브랜드의 포지셔닝 비교 )FormalCasual스타일5. 이랜드의 시장진출방식 5-2) 4P Mix - BESTSELLERProduct1) 빠른 유행선도와 신제품 출시2) 정확한 목표시장3) 원단의 고급화Price1) 세일제도Promotion1) 접근 광고2) 친절 서비스3) 매장 인테리어4) 브랜드 상호 시너지 효과Place1) 멀티브랜드 동시입점 전략2) 온라인시장 활용전략5-3) 4P Mix - 이랜드P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