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이랜드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 이랜드(E-LAND)중국 진출 성공전략[현지화 전략,전략적 제휴, 꽌시(關係)전략, CSR ,진정성]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목차
-
1. 멈출 줄 모르는 경제성장
2. 중국 내수시장 확대
3. 민족, 민족주의
4. 지역별 경제∙문화수준차이
5. 국가의 막강한 권력
6. 인터넷에 대한 통제
7.중국의류시장의 특징
8. 중국의 소비구매형태
1. E-LAND SWOT분석
2. Strength
3. Weakness
4. Opportunity
5. Threat-1
6. Threat-2
7. E-LAND 4P 전략
8. Product-1
9. Product-2
10. Product-3
11. Price
12. Place
13. Promotion
14. 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 전략
중국진출 실패사례
- 본문내용
-
중급 의류 구매시는 홍콩 브랜드 우선, 고급 의류 구매는 외국 브랜드 선호
의류 구매 경로- 전문매장(38%), 백화점(35%), 대형마트 및 의류할인점 등(16%)
조사 대상자자 평균 연간 의류 소비는 2080 위앤 수입의 7.3%를 의류 구매에 사용
직종별 의류 구매액은 여성 행정공무원이 3130위앤으로 가장 높음, 여성 화이트칼라가 2840 위앤, 학생은 약 1000 위앤
67% 소비자는 충동 구매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비율은 홍콩이 87%로 가장 높고 상하이 82%, 광저우 72%, 베이징 64%로 나타남.
의류 구매 포인트는 치수 94%, 재단(디자인) 92%, 가격 88%, 원단 87%, 유행 스타일 76%로 나타남.
할인이 가장 흡인력 있는 판촉 수단으로 여기고 있으며 다음은 TV 광고, 옥외 광고, 무상 선물증정 등이라고 응답함.
-자료원 : 中國管理傳播網(중국관리전파망-http://www.manage.org.cn/ (2003년15~60세 대상으로 중국 10대 도시에서 실시한 조사)
*제품의 고급화 - 고급 브랜드 이미지
1)Brand Image Repositioning
-기존의 중저가 이미지를 탈피해 고급이미지로 포지셔닝
2)KOTRA의 중국시장 내 한국 의류브랜드 순위조사
-이랜드 제품이 1위를 차지
3)‘2007 상하이 백화점 쇼핑몰 소비자 보고서’
-’E-LAND’브랜드 기억하는 고객이 6.7%로 가장 높게 나타남
-’티니위니’ , ’로엠’등이 10위 안에 포함
4)백화점 내 실제 구매 경험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
-가장 많은 9.6%가 ‘E-LAND’상품을 구입한 경험이 있음.
- 참고문헌
-
아시아경제 2009.04.09 ‘이랜드. 스코필드,티니위니 불티...버버리
안부럽다’
이랜드 복지재단 홈페이지 http://eland.tistory.com
매일경제 2009.04.27 ‘이랜드가 한국 브랜드라고요?’
문화일보 2010.01.28 ‘중국, 고급에 반하다’
머니투데이 2010.04.26 ‘뉴발란스 신은 이랜드, 재도약?’
한국경제 2007.07.15 ‘이랜드 ’패스트 패션‘ SPA사업 진출...1대
광고모델로 소시,슈주 활약
아시아경제 2009.02.18 ‘이랜드 그룹 “차세대 성장동력 중국에
서 찾는다”’
조인스닷컴 2010.04.01 [close-up]이랜드크룹 박성경 부회장
‘이랜드 2평의 성공신화’ - 이너북. 차기현 저
‘글로벌 경영 case 100' - 두남. 박의범 저
‘중국시장 브랜드 전략’ - 궁리. 박종한 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기술해보시오,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