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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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및 선정배경,
연구주제의 범위
2. 현황 파악
– 4P분석
– Service
– STP 분석  
– CRM
– 경쟁
3. 문제점
4. 대안 제시
본문내용
1. Product
– 고품질의 음식 재료
– 다양한 메뉴
– 출장연회 서비스
–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유 메뉴
– 계절 한정 특별 메뉴
– 아웃 백 도시락
2. Place
– 대학가 주변이나 문화, 예술,
주거 밀집 지역, 비즈니스맨들이
자주 찾는 지역 입지
– 전국적으로 102개의 매장이 운영 중
3. Price
– 음식의 단가가 비쌈에도 불구하고
타사와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다.
아웃 백만의 경영철학 때문.
“최상의 음식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
4. Promotion
– 쿠폰
– 시식회
– Sponsor
– Kid tour
– 봉사활동 
– 홈페이지의 배너광고
– 상품권 
– 방문고객들에 한해 추첨
– 협찬을 통한 광고
1. Pager Service

2. Waiting Food

3. Call Ahead Service

4. TABLE VISIT으로 고객의 만족도 체크

5. BIRTHDAY PARTY

6. 스테이크 만족도를 위한 COOK UP 또는 RECOOK!

7. TWO DOOR SERVICE로 고객 환영

8. TABLE 계산

9. 밥 종류의 아이템에 김치 무료 서비스
‘아웃백 부메랑 클럽’ 멤버십 카드


– 사용한 금액의 3%를 적립.

– 적립된 금액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

– 가입 축하 의미로 에피타이저
무료 쿠폰탑재.

–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가능.

– 등록 한 고객에게는 후레쉬 에이드
2잔 서비스.

– 기존 멤버십을 이용고객 뿐 아니라
새롭게 등록하는 고객들의 DB축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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