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크리스피 크림 도넛 라인 공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at is “Line Process”?

2.Case Study ; Krispy Kreme Doughnuts

3.Introduction

4.Production management

5.Summary & Conclusion

본문내용
설립연도; 1937년 7월 13일설립자; 버논 루돌프크리스피 크림(crispy cream) ;도넛의 바삭한 겉부분과 말랑한 속을1937 버몬 루돌프가 크리스피도넛 첫 매장 오픈
1940~50’s 가족 경영 중심의 소규모 체인점 형태
1973 창립자인 버논 루돌프가 죽으면서 침체기를 맞이함
1976 베아트리체 푸드에 매각
1982 크리스피 크림의 투자자들이 크리스피 크림을
베아트리체 푸드로부터 다시 인수
1996 남동부외의 지역에서는 최초로 뉴욕에 매장 오픈
1999 캘리포니아 매장 오픈, 미국 전 지역 확장
2001.12 캐나다 토론토,멕시코,영국, 호주에 해외 매장 오픈
2004.12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국에 매장 오픈
2010 현재 한국에 32개 매장

뜻함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초콜릿 아이스드 커스터드 필드
초콜렛 아이스드 글레이즈드
글레이즈드 초콜릿 케익
글레잊드 샤워크림
그린티 링, 드림 초코홀릭
파우더 스트로베리 필드
스프링클 초콜릿 아이스드
월넛 시나몬 링, 슈거 코디드
츄-크림, 뉴욕 치즈케익도넛
모카초코, 애플스타
다크 초콜릿 월넛 케익
아메리카노, 모카, 카푸치노
라떼류
유기농 드립 커피 팩
스무드류, 레모네이드
유기농 녹차, 핫초콜릿
패션 프루트 크러쉬
파인애플 펀치, 애플 모히토
녹차 이탈리안 소다
얼그레이 티라떼
참고문헌
크리스피크림 건대입구점http://www.krispykreme.com/http://www.krispykreme.co.kr  www.dunkindonuts.co.kr 위키백과 ‘ 크리스피크림’삼성경제연구소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1728566592834768http://blog.daum.net/aosd4/3865742?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aosd4%2F386574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크리스피크림은 지역 슈퍼마켓에 도넛을 납품하는 수준이었다. 그러나 뜨거운 도넛을 먹을 수 없겠냐는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자 처음으로 벽에 구멍을 내어 갓 튀겨낸 도넛을 팔기 시작하였다. 크리스피크림은 주로 가족 소유의 소규모 체인 점포였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는 제조 비법에 따라 동일하게 제조하여 판매하였으나 각기 점포마다 다른 도넛 메뉴들을 끼워 팔고 있었다. 제품의 통일성을 갖추기 위해 크리스피크림은 재료 혼합 공정과 유통

  • [생산관리] 크리스피 크림 도넛 사례 분석
  • 공정 크리스피는 라인 프로세스를 사용함으로서 16종류를 대량생산하고 있다.대부분 링 형식의 기본 형태도넛 분류 : Original Glazed, Assorted, Premium, Dozen총 16 종류의 도넛2-2. 제품 및 공정 배치프로스세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링형태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도넛도넛 분류 : 링도넛, 필드 도넛, 데코도넛, 핫도넛, 케익도넛, 츄이스티, 후렌치크롤러, 올드훼션드, 먼치킨총 63 종류의 도넛던킨 도넛크리스피크림 도넛Batch Process공정

  • [생산관리] 던킨 도너츠와의 비교를 통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과 개선방안
  • 1던킨 도너츠와의 비교를 통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과 개선방안 2Contents목 차 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및 기업 소개1-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1-2. 기업 소개 : 던킨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1-3. 두기업의 SWOT분석2. 던킨 도넛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 및 경쟁우위 비교2-1. 던킨 도넛의 공정2-2.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2-3. 고객 Needs에 따른 경쟁우위 전략 비교2-4.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문제점3.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개

  • 던킨 도너츠와의 비교를 통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과 개선방안
  • 1던킨 도너츠와의 비교를 통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과 개선방안 2Contents목 차 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및 기업 소개1-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1-2. 기업 소개 : 던킨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1-3. 두기업의 SWOT분석2. 던킨 도넛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 및 경쟁우위 비교2-1. 던킨 도넛의 공정2-2.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2-3. 고객 Needs에 따른 경쟁우위 전략 비교2-4.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문제점3.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개

  • [브랜드관리]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 Doughnut) 전략적 브랜드관리
  • 관리 2단계: Planning and Implementing Brand Marketing Programs1)4p2)IMC3. 브랜드 관리 3단계: Measuring and Interpreting Brand Performance1)CBBE 피라미드를 통한 분석①salience ②Performance③Imagery ④Judgment⑤Feelings⑥Resonance2)CBBE피라미드 결론3)SWOT분석4. 브랜드 관리 4단계: Growing and Sustaining Brand Equity1)Salience 단계의 보완 ① Free sample Promotion ② 영어로 되어있는 홈페이지의 개선 (URL의 개선) ③ ‘Krispy kreme doughnut’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으로!(로고의 개선) ④ 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