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한양대 병원과 건국대 병원 비교를 통한 한양대 병원 서비스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Reasons for Topic selection

2. Medical center status

3. Survey taking process
1) Literature Research
2) Focus Group Interview
3) constructs and survey questions

4. Survey Results
1) Reliability
2) Factor Analysis
3) Problem Analysis

5. Ways to improve services of Hanyang medical center
1) Tangibility
2) Kindness
3) Convenience

본문내용
● Harder to manage due to decrease in total revenue
- Hospital focuses more on customers
- fierce competition
- 낮은 의료보험수가에 비해 설비에 대한 원가 보상은 어려워


● 한양대병원은 매년 계속되는 적자로 경영위기 속에
인접한 건국대병원이 최신설비를 갖추고 재개원하면서 경쟁구도로
- Studies on the affects the service quality, service value,
emotional response & reputations gives to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s of reutilization according to the
service relationship: (Thesis for a doctrinate-2010HY)
- Studie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of Seoul Municipal
Hospital services
- Studies on factors of patient’s satisfaction on outpatient
medical service
- Influences Hospital image, physical environment, human
services have on values of perception
-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tilizations of medical servic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명지대학교 마케팅전략
  • 건국대학교는 하루가 다르게 솟아오르는 캠퍼스 건물들 안에서도 모든 것이 고객을 위한 재투자, 재분배로 연결될 수 있는 선(善)순환 구조를 그려나가고 있다. 이는 자연적으로 대외적인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당연한 답을 기대하면서 말이다. (3) 명지대의 미래 비전 목표 제시나는 지난 학기 경영학과 산하 학회별 학술세미나를 관람한 적이 있다. 그 때에 마케팅 학회에서 발표한 명지대의 마케팅 전략 방안을 잠깐 소개하자면, 「 우리

  • [u-City의 이해와 사업전략 ] u-City의 이해와 사업전략
  • 서비스 모델사례부족을 우선순위로 보고 있다. 특히 지자체 측면에서는 법제도의 미흡(74.1%), 예산부족(63%) 및 서비스 모델 부족(51.9%)등 순으로 지적하였는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u-City 사업 추진운영 조례 제정 및 정보화 사업 개정 추진, 수요조사와 시범사업을 통한 타당성 확보등을 수행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이 정리되었다. 또한 u-City 사업은 공공서비스 성격이 강하므로 사업에 수반되는 요금제도에 대해서는 할인해 주는 정책이 필요

  • [마케팅전략]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명지대학교 발전방안
  • 방안이 모색되어야겠다.둘째, 타겟이 일반인인 경우 가족이나 친지, 친구 등이 중요한 정보원이므로 이들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대학도 이제부터는 내부마케팅을 본격적으로 도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즉, 대학정보는 광고 이외에도 대학내부인, 예컨대 교직원, 재학생들이 구적에 의해서도 외부에 파급된다. 이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비교적 정확하며 신뢰성이 크므로 파급효과가 높다. 따라서 대학은 외부인 모시 않게 내부인들을 잘 관리하는 정

  • [원격교육] 한국 원격교육에서의 문제점 분석 및 제언
  • 서비스 (참고로 1998년 12월까지 제작된 주문형 위성 교육방송 서비스는 전체 114개 강좌이며, 디스크 할당용량은 대략 4GB에 해당한다. 하나의 강좌는 비디오 스트림파일이 대략 26MB, 오디오 스트림파일이대략 6MB, Sync.되는 전자화 자료들 포함하여 모두 합하면 4GB정도가 된다.)에듀넷 교육방송서비스는 사교육비 절감 방안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위성 교육방송의 내용을 교육 정보종합시스템인 에듀넷에 탑재하여 학생들이 필요시 항상 이용할 수 있도

  • [스포츠 레저] 레저와 건강
  • 조사를 해 본 결과 “요가를 배워 본 경험이 있다”는 학생이 9명으로 아직 비교적 적었지만, “아직 배워보진 못했지만 기회가 되면 배워 보고 싶다”는 학생이 78명으로 나타나 아직 요가가 대학가에 널리 퍼지지 못해서 그렇지 요가에 대한 대학생들의 관심이 큰 것을 알 수 있었다.이러한 대학생들의 새로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요가에 대해 알아보면 요가는 1970년대 한국요가협회가 설립되면서 처음 소개됐다. 수십년간 노인을 위한 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