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전자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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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한국 전자 산업의 동향
아날로그 디지털변혁기
Ⅱ. 성공 전자산업 BEST 4
실패 전자산업 WORST 2
Ⅲ. 실패 전자기업
SWOT 분석
Problems and Solutions
본문내용
기술변화에 대한 삼성 전자의
빠른 대응력, 최고경영자의 결단력으로 디지털 TV 에서 약진을 한다.
판매전략
-대형 모니터의 전시가 가능한 곳에서의 판매나
홍보가 판매측면에서 유리

판매처
-인터넷상의 직영구매, 양판점, 백화점, 할인점 등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

→ 빛의 화질과 핑거 슬림
→ 후발기업의 마케팅 효과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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