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마케팅 -FIFA 공식 후원사 현대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월드컵 마케팅이란
2. FIFA 공식 후원사 현대자동차
3. 제안점
4. 결론
- 본문내용
-
① 차량무료제공
현대자동차는 남아공월드컵 공식차량으로 현대기아자동차를 제공.
또한 축구대표팀에게도 월드컵 공식슬로건인 ‘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이라는 문구가 쓰여진 버스를 기증.
② 아이폰을 이용한 홍보
무료 '월드컵 응원'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해서 앱스토어나 현대차
월드컵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을 제공.
③ 다양한 이벤트
‘월드컵 16강 기원 퀴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 전시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나타 월드컵에디션’과 ‘응원도구’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국민들의 메시지가 담긴 지름 2~4m 크기의 축구공모형의 ‘굿윌볼’을 전국 각지에 설치함.
축구국가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2010남아공 월드컵승리기원 패션쇼를 개최.
현대차 광고모델 김연아와 가수 빅뱅, 트랜스픽션이 부른 응원가.
네오위즈게임즈사와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2일부터 국내 및 전 세계 15개국이 참가하는 '2010 현대자동차컵 FIFA ONLINE2 챔피언십'을 개최..
④ 거리응원
‘거리응원의 메카’의 상징성을 가진 서울광장에 비중을 두고 응원 행사장 주변에 월드컵 공식 엠블럼과 로고, 마스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현수막과 응원도구, 영상을 활용.
다채로운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홍보
이에 따른 국내외적인 브랜드인지효과상승, 수익극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