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코카콜라 광고음악 Wavin Flag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Coca-Cola CF
3.Effect
4.Application
5.Conclusion
- 본문내용
-
….이번에 원곡보다 리드미컬하게 편곡돼 월드컵 공식 스폰서 코카콜라의 캠페인 서포터 곡으로 재탄생 했다. TV를 틀 때마다 나오니 '웨이빙플래그'를 월드컵 공식 주제가로 오해하기도 하는데, 이번 월드컵 공식 주제가로 선정된 곡은 샤키라의 '와카와카(Waka Waka)'다 …(중략)… 한국의 사상 첫 원정 월드컵 16강에 기뻐하는 당신. 자신도 모르게 "오오오오오~"라고 흥얼거릴 때가 있지 않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케이난(K'NNAN)의 '웨이빙 플래그(Wavin Flag)‘ 에 이미 중독된 것이다.
Dr.파울 브로카박사(뇌신경학자 – France)
화면만 본 광고보다는 화면 없이 소리만 들은 광고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더 오래 남는다고 한다. 그 이유는 사람의 뇌 안에서는 늘 소리가 이미지를 압도하기 때문인데 이미 많은 과학실험에서 정보를 전달하고, 감정을 자극하고, 행동을 유발하는 데에는 소리만큼 효율적인 수단이 없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Coca-Cola는 기존의 광고BGM효과에 그치지 않고
자사 광고노래의 가수인 K’Naan을 월드컵 개막식에 초청해 공연을 하고 월드컵 캠페인을 비롯 서로 다른 CF에서도 Wavin Flag의 후렴구를 이용 함으로써 FIFA월드컵 공식 파트너라는 위치를 200%활용하였다. 더불어 전세계 축구팬들이 월드컵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Coca-Cola의 광고 음악을 아무런 거부감 없이 접하게 되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