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 위니아 만도 HRD 전략 및 인재육성 연간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 요소 분석
2. 요구 조사 및 분석
3. 2010년 중점 육성 전략
4. 2010년 교육 예산 계획
5. 교육 부문별 Plan
7. 교육 평가 및 보고 Plan
본문내용
통합적 안전교육 계획 및 시행
- 쾌적하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과 제품의 안전과
직원의 안전을 고려하는 교육훈련 활성화

노경안정화를 위한 교육 강화
- 건전한 근로의식 확립 및 합리적 노경관계
구축을 위한 교육훈련 활성화

윤리경영에 대한 교육 실시
- 전 임직원 윤리경영에 대한 공감대를
할 수 있는 교육훈련 활성화

안전 교육 및 윤리의식 교육 강화

핵심인재 확보 및 기능별 전문인력 양성

핵심인력 유지를 위한 교육실시

변화와 개혁을 통한 교육강화

경영진의 윤리의식 함양과 노경화합 기대

핵심인재 확보 및 육성

회사의 이익을 사원교육에 재투자
- 교육을 통한 기업의 생산성 향상 기대

변화와 개혁을 통한 교육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레포트
  • 기업의 단기적인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매출기회의 창출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는 것이 일반적이다. 초기 제품개발계획단계에서 연구개발(R&D) 부문과 마케팅 부문 간의 의견통합 및 정보자원의 공유를 유도하여 양 조직 간의 경영자원 통합 및 활용 극대화를 도모하는 것이 기술경영의 요체라고 할 수 있다. 기술경영의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여 소기의 경영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첫째, 연구개발(R&D) 관리의 철저, 둘째, 경영전략과 기술전략의 연

  • [경영분석]삼성 sds 완전분석
  • 전략3. 조직능력 분석3.1 인력구성3.2 핵심기술3.3 마케팅3.4 생산 및 품질3.5 핵심기술능력3.6 교육훈련 기본 방향 및 체계3.7 보상체계3.8 경영능력평가 3.9 삼성SDS의 경쟁우위는 어디에 있는가?4. 경영자 분석4.1 학력 및 경력4.2 대외활동 4.3 2005 삼성SDS 경영방침에 관한 CEO 생각 4.4 김인 사장의 월요편지를 통해 본 CEO의 6시그마4.5 CEO가 본 회사가 바라는 인재상5. 전략분석5.1 2010년 세계 10대 IT서비스 기업으로 가는 길6. 경쟁사 분석6.1 LG C&S6.2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 이랜드 홈에버 조직구조 사례분석(A+리포트)
  • 전략>이랜드의 지식경영은 성과를 정의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정의된 성과 목표는 각 팀과 개인에게 책임감을 주며 생산성 향상과 혁신을 요구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필요 지식목록이 작성되고 지식을 획득하기 위한 프로젝트와 교육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생성되는 지식을 관리하기 위해서 Knowledge Management System(지식몰)이 제공되며 이러한 실행을 통해 개인은 지식 자본가로 육성되고 기업은 전략의 수행을 완수하게 되는 것입니다.

  • [노동경제학] 청년층 실업의 실태와 그에 따른 대책
  • 기업, 중소기업, 인재파견 기업, 대학교, 교육 기관의 관점에서 접근하고자 한다.II. 본론1. 청년층 노동시장의 동향(1) 청년무직자(NEET)의 실태니트란 Not in Education, Employment or Training 을 줄인 것으로 교육이나 훈련도 받지 않고 일도 하지 않는 젊은 사람들을 지칭하는 용어로 1999년 영국에서 유래된 말이다. 일본의 후생노동성에서 발간한 노동경제백서에서에서는 비노동력인구(취업자 및 실업자 이외의 사람들) 중 15-34세로서 학교를 졸업하고 미혼자

  • [환경분석론] 현대자동차의 중국진출
  • 및 강화, 대외경제 기술제휴 분야 의 확대 등의 성과를 이루어냈다.2.2 중국의 자동차 산업정책중국의 자동차 산업정책은 『자체생산→해외업체와의 합작을 통한 개혁 개방→자국업체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전개되어 왔다. 특히 승용차 육성정책과 외자정책은 다국적기업들과의 협력을 활성화시키는데 제도적 기반을 제공하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현대자동차는 중국 정부의 정책을 최대한 활용하여 중국에 진출하려는 노력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