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의 새로운 럭셔리 소구를 통한 신라면세점 인지도 향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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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자사 분석
4 .마케팅 컨셉 도출
5. 멀티샵 운영
6. 매장 내 서비스
7. Personal Shopper
8. 럭셔리와 지성, 그리고 소비자의 선택
9.Collaboration
본문내용
멀티샵 운영
제품 및 브랜드 선정 기준
1. 타겟층이 주로 구매하는 제품군
2. 제품별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멀티샵 운영의 이점
1. 제품 선택이 용이함
2. 생각지 못했던 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 발생
타겟층에게 소구하는 제품과 브랜드가 모여있음

구매 욕구의 생성과 증폭이 쉽게 일어남

매장 내 서비스
1. 패키지 상품
타겟층이 주로 구입하는 물품을 패키지로 묶어 판매
예시. 디지털카메라 + 선글라스
2. Personal shopper
소비자 각 개인에 맞춘 서비스 제공
20대의 럭셔리, ‘자신만의 개성’에 대한 욕구를 충족

Personal Shopper
1. 전문 물품 선택 Shopper
전문적 지식이 없는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느낌
전문적 지식이 필요한 용품을
개인이 원하는 용도에 맞게 추천
Ex) 디지털 카메라
2. 스타일링 Shopper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자 하는 욕구
전문적인 스타일리스트와의 상담을 통한
어울리는 스타일에 맞는
물품 구매를 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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