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의 새로운 럭셔리 소구를 통한 신라면세점 인지도 향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자사 분석
4 .마케팅 컨셉 도출
5. 멀티샵 운영
6. 매장 내 서비스
7. Personal Shopper
8. 럭셔리와 지성, 그리고 소비자의 선택
9.Collaboration
- 본문내용
-
멀티샵 운영
제품 및 브랜드 선정 기준
1. 타겟층이 주로 구매하는 제품군
2. 제품별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멀티샵 운영의 이점
1. 제품 선택이 용이함
2. 생각지 못했던 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 발생
타겟층에게 소구하는 제품과 브랜드가 모여있음
구매 욕구의 생성과 증폭이 쉽게 일어남
매장 내 서비스
1. 패키지 상품
타겟층이 주로 구입하는 물품을 패키지로 묶어 판매
예시. 디지털카메라 + 선글라스
2. Personal shopper
소비자 각 개인에 맞춘 서비스 제공
20대의 럭셔리, ‘자신만의 개성’에 대한 욕구를 충족
Personal Shopper
1. 전문 물품 선택 Shopper
전문적 지식이 없는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느낌
전문적 지식이 필요한 용품을
개인이 원하는 용도에 맞게 추천
Ex) 디지털 카메라
2. 스타일링 Shopper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자 하는 욕구
전문적인 스타일리스트와의 상담을 통한
어울리는 스타일에 맞는
물품 구매를 도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