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SKIN의 진출 사례 IT’S SKIN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T’S SKIN의 진출 사례
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성장과정
4. 시장/경쟁사 분석
It’s skin
5. S W O T 분석
6. S T P 분석
7. 4 P 분석
8. 경쟁우위 (삼십육계)
9. 결론
기업 선정 이유
It’s skin
잇츠스킨
6년의 성장
최초의 저가 코스메디컬 브랜드
한불화장품의 기술력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대표자명
임병철
자본금
40억 원
기업형태.규모
중소기업(300명 이하
대표전화
02-3450-0332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2동 249
사업내용
화장품 판매, 수출
설립 년도
2006년
매출액
225억 원
상장여부
코스닥 상장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It’s skin
잇츠스킨의 스토리
Brand meaning
진정한 아름다움은 피부본연의 모습, 그 자체 입니다.
그것이 바로 잇츠스킨.
It’s skin
최초의 저가 코스메디컬 브랜드
한불화장품의 기술력
피부과 전문의의 처방
안전하고 이상적인 피부실현
2006 환불화장품 계열사
㈜잇츠스킨 설립
잇츠스킨 1호점 성신여대점 오픈
2007 잇츠스킨 11호점 명동점 오픈
“파워10 포뮬라”
매일경제 올해히트상품 선정
2008 잇츠스킨 중국 1호점 오픈
“엠디포뮬라 셀톡스필러”
2만개 일본수출계약
“엠디포뮬라 셀톡스 필러”
5만개 일본수출계약
잇츠스킨 중국 30호점 오픈
It’s skin
성장 과정
2009 잇츠스킨 롯데마트 입점
잇츠스킨 신라호텔 면세점 입점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
(CHINA BEAUTY EXPO2009)참가
잇츠스킨 50호점 오픈
잇츠시킨 김포 면세점 입점
북경 국제 미용 박람회
수익비용의 60% 홍보
2011 2011년 9월 15일 말레이시아 오픈
동남아 시장 진출
잇츠시킨 60호점 오픈
8월까지 중국에서 40호점 오픈
9월타임스퀘어에 2호점
달팽이 크림 중국,일본에 대박
It’s skin
시장 현황
It’s ski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웰코스 마케팅전략
  • SWOT분석1. 강점 Strength(1) 헤어제품에 관한 오랜 경험과 독보적인 노하우1986년 현대화장품이라는 두발 전문 업체로 출발한 웰코스는 두발제품에 관한 오랜 경험과 독보적인 노하우를 가진 10여명의 연구 인력과 즉각적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해낼 수 있는 제조시설, 120여개의 대리점과 2만 5천여 개에 이르는 거래 미용실이 존재하는 광범위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회사이다.(2) 다양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각질 제거용 코팩 조성물

  • 중소기업경영론 고성장 고부가가치 산업 피부미용시장 피부미용 레이저 시장 루트로닉의 핵심역량 루트로닉의 수출국가 의료기기 시장 특성 완전 경쟁 시장
  • 경쟁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가 가진 강점 기술을 이용하여 틈새시장을 공략!→ 의료정보 등 IT 기술을 활용한 기술이 미래의 유망 의료기기 기술로 전망되는데, 의료정보시스템 분야는 우리나라의 보유 기술 중 세계 1위 수준∴ 우리나라가 경쟁우위에 있는 의료정보시스템 및 정보통신 기술 분야와 제휴하여 사업을 확장하는 전략→ 각국의 수요와 환경, 생활수준 등의 특성에 맞추어 국가별 맞춤 진출 전략을 수립하여 경쟁력 확보43444546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출하는데 마케팅 활동 부족과 차별화된 전략의 부재와 같은 이유로 시장이 확대되는데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해외시장 진출 시 각 국가별 특수한 문화와 생활양식, 상거래 관습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지 못한다면 국산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따라서 국가별 특성, 그리고 각 브랜드별 제품, 마케팅 특성과 차별화 방안을 심도있게 분석하여 가격과 품질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국산 저가화장품

  • [국제마케팅]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
  • 진출하는데 마케팅 활동 부족과 차별화된 전략의 부재와 같은 이유로 시장이 확대되는데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해외시장 진출 시 각 국가별 특수한 문화와 생활양식, 상거래 관습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지 못한다면 국산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따라서 국가별 특성, 그리고 각 브랜드별 제품, 마케팅 특성과 차별화 방안을 심도있게 분석하여 가격과 품질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국산 저가화장품

  • 성공기업 사례분석
  • 4P‘s)∙ Product모든 핵심요소로 중무장한 소니가 갖는 가장 강력한 힘은 신제품 시장 초기에 발표하는 첨단 기술의 최고급 기기를 시장이 확대될 때에 맞추어 최저가 기기로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풀어내는 고도의 솔루션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저가 기기임에도 최고급 기기가 갖는 기능을 모두 갖으면서 퍼포먼스 또한 그에 근접한 모델을 만들어 낸다는 것. 소니의 전략은 명확하다. 업계의 리더이자 기술개발의 리더로써 항상 최고급, 최신의 제품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