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인터넷 서점 `YES 24`의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선정동기
Ⅱ.본론
1.’Yes24’분석
2.경쟁사분석
3.시장상황분석
4.’Yes24’의 STP전략
5.’Yes24’의 마케팅전략
6.’Yes24’의 광고전략 및 Concept
7.경쟁사의 마케팅 및 광고전략
8.’Yes24’의 성공요인
Ⅲ.결론
- 본문내용
-
Ⅱ-1. Yes24분석
기업소개
1998년, 국내 최초의 순수 온라인 인터넷 서점으로 개설 (WebFox)
1999년 4월 1일, 예스24 주식회사로 법인화
2002년 9월, 와우북 합병
2008년 5월, 코스닥 상장
2010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사업분야
도서 - 부동의 시장점유율 1위,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비도서 - CD/DVD, Gift, 화장품, 디지털 컨텐츠등
문화 컨텐츠 영역의 확대
티켓 - Ticketing 사업을 통한 매출 다양화 실현
Contents & Community – 채널 YES / YES블로그
Ⅱ-2. 경쟁사분석
1996년 6월 1일 문을 연 국내 최초의 종합 인터넷 쇼핑몰로서 ‘인터넷 테마파크’ 의미
1997년 인터넷 서점 오픈
1999년 7월 1일 코스닥 상장
12년간의 풍부한 경험을 통한 확고한
브랜드 파워와 독자적인 기술력.
1998년 11월 23일 설립되어,
1999년 7월 14일에 서비스 오픈.
상호명은 (주) 알라딘 커뮤니케이션
당일 배송보장 지역 확대
북피니언
책 관련 이벤트가 가장 다양하게 실시.
품절도서 구매도우미 서비스
신간도서 경우, 1권도 무료배송
알라딘 멤버십 회원을 위한
무료 문자메시지 서비스.
창작블로그
첫째, YES24는 신선함을 추구한다.
사례 1 – ‘YES24’의 파격적인 마일리지 시스템 도입.
→ 천대의 매출에서 억대의 매출을 달성.
사례 2 -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
둘째, YES24는 미래지향적이다.
사례 1 – ‘YES24’의 브랜드명.
‘대표문화 포털 기업 추구’의 미래 지향적 뜻을 내포함.
사례 2 - 예스24의 발빠른 E-BOOK 시장 확대.
전자책 시장 선점을 위해 많은 투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