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데이콤 아이모리 동영상 서비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추진배경
2. 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
5. 마케팅 믹스전략
6. 결 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정보성 보다는 즐기기 위해서 유행하는 동영상 시청
동영상을 검색하는 이유는?
- 호기심에(57%)>다른 검색보다 재미있어서(20%)
>이슈에뒤쳐지지 않으려고(12%)>결과가 나와서(11%)
최근 동영상을 본것은?
- 화제의 동영상(40%)>뮤직비디오/음악(21%)
>뉴스(16%)>TV방송(8%)>기타(14%)
동영상을 어느 사이트에서 검색하는가?
- 포털사이트(44%)>P2P(24%)>전문사이트(22%)
Simple & Easy
고품격서비스(Masstige) 지향
고객의 참여유도 상호작용 경쟁유도 거래주도
(초기 활성화를 위하여 금전적 보상시스템 필요)
고품격 UCC 동영상
신뢰성
전문성 속의 다양성
정보의 유익성
순수 UCC(저작권 침혜 우려 없음)
아이모리 인큐베이팅 투자개념
다양한 수익모델 발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