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식업체의 성공전략 및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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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회사 소개
Ⅱ.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음식재료
Ⅲ.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분석
Ⅳ.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4P
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SWOT 분석
Ⅵ. 결론 및 정리
본문내용
AWARDS
아웃백은 최초 단일 브랜드 최다 매장, 최대매출의 기록을 세우며 외식산업의 정상에 위치했고, 각종 신뢰도 있는 기관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지수 등의 시상식에서 매년 1위의 쾌거를 이루고 있다.
아웃백은 업계의 서비스 표준 기업으로서 외식 사업의 서비스 품질을 이끌어 가고 있다.




아웃백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 콜 어헤드 서비스 (Call Ahead Service)
아웃백 방문 전 방문하시고자 하시는 매장으로 전화 한다. 예약과는 다른 서비스로 방문후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여준다.
방문하고자 하는 아웃백 매장으로 전화해 방문 예정시간과 이름 인원수를 알려준다
매장 도착 후 대기시간이 줄어 더욱 빠르게 자리 안내 받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기념일 이나 8인 이상의 단체 고객이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 페이저 서비스 (Pager Service)
매장앞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기다리는 손님에게 페이저를 주고 순서가 되면 페이저가 울린다.매장 반경 1km안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순서를 기다릴수 있다. 매장앞에서 답답하게 기다리지 않고도 근처에서 간단한 볼일을 보면서 시간을 보낼수 있다. 고객의 시간을 배려하기 위한 아웃백 서비스이다.

@ 웨이팅푸드 서비스 (Waiting Food Service)
기다리는 시간동안 고객의 시장기를 달랠 아웃백의 정성어린 웨이팅 푸드를 경험할수 있다.
아웃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테이크 씨푸드 샐러드 에피타이저가 갓 조리되어 고객에게 제공된다. 새로운 메뉴를 시식하면서 기다리는 지루함을 달랠수 있다.

@ 그라스루트 이벤트 (Grass Foot Event)
아웃백은 그라스루트 마케팅으로 매장이 입점해 있는 지역의 이웃에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행상에 작은 정성을 담아 참여하거나 어려운 이웃의 식사대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마케팅이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음식재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재료부터 다릅니다.

아웃백쇠고기의비밀
1.첫번째100%
100% 36개월 이하 어린 소의 고기만 사용한다.
2.두번째100%
100% Anggus, Herelord로 유명한 Bos Taures종만을 사용한다.
3.세번째100%
100% 초지가 아닌 곡물 사육으로 마블링된 쇠고기만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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