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 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 기업분석 아웃백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선정이유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2-1.아웃백 소개
2-2.기업연혁
2-3.기업 이념
2-4.서비스특징
3.외부환경 분석
3-1.거시환경 분석
3-2.경쟁사분석
3-3.아웃백 이용현황 설문지 분석
4.내부환경분석
5.SWOT 분석
6.SWOT을 통한 마케팅 전략
7.STP
8.마케팅 믹스(4p’s)
-설문지 포함
1. OUTBACK STEAKHOUSE 기업선정 이유
OUTBACK
선정 이유
생활수준의 향상
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
핵 가족화에 따른 식습관의 변화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출현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
마케팅 전략 조사 대상기업으로 대표적인
성공사례 중 하나인 아웃백 선정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OUTBACK
STEAKHOUSE
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함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로 이미지를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OUTBACK
소개
OUTBACK
STEAKHOUSE
1996년 8월 27일 (주)오지정 대표이사 정인태 취임
1997년 4월 29일 1호점 공항점 개점
2000년 11월 30일 외국인 투자유치 공로 산자부 장관상 포상
2000년 12월 1일 본사 이전 서초구 서초동 1362-26)
2001년 12월 25일 16호점 대구 동성로점 개점
2003년 8월 26일 30호점 부산 남천점 개점
2004년 4월 13일 40호점 안양 평촌점 개점
2004년 10월 11일 50호점 대전 은행점 개점
2005년 6월 63호점 강남 센트럴 시티점 개점
2005년 10월 31일 70호점 순천 조례점 개점
연혁
OUTBACK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기업
이념
환대(Hospitality)
공유(Sharing)
품질(Quality)
즐거움(Fun)
용기(Courage)
고객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OUTBACK
STEAKHOUSE
3 Table Station
눈높이 서비스
(Puppy dog Service)
Call Ahead Service
OUTBACK
서비스 특징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OUTBACK
STEAKHOUSE
점주와 매니저 3명만 연봉제, 나머지는
시급제 직원으로 운영
시급제에 따른 서비스 질 에 대한 문제를 매장 별
철저한 현장교육으로 해결
인력채용- 디코티스트 시스템 (자체 인력채용 프로그램)
,직원의 능력보다는 성격과 인성을 테스트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매 분기 마다 재교육 실시, 실무교육의 현장교육 실시
채용과정의 컴퓨터 프로그램화
OUTBACK
인력구조 및 직원채용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분석
  •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1000여개의 매장을 둔 미국계 레스토랑 브랜드로, 포춘(Fortune)지가 선정한 푸드서비스 부문 순위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하였고,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에 들어온지 6년만에 업계 1위로 올라서는 쾌거를 이루었다. 국내의 다른 여러 업체의 경쟁에서 앞서가고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둘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인가에 대해서 마케팅과 경영기법차원에서 나름대로 조사하고 분석해

  • 글로벌경영,TGIF,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가 보장된다면 아까워하지 않고 오히려 이들 업체에 오는 것을 즐긴다.(3) 경쟁자 파악현재 국내에 들어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T.G.I.F와 유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이락, 빕스 등이며 각각의 브랜드는 공통점과 차이점을 지니고 있다. 간단히 정리하면 아래 표와 같다공통점 차이점새로움편리함세련됨경영정책다양한 메뉴에서의차이점, 이국적 분위기(매장 분위기) 서비스 수준, 업소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
  • 분석(1) 적극적인 영업점 수 확보를 통해 매출이 급성장(2)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라(3) 본사 규모의 소형화 - 할인점식 경영(4) 가격의 거품을 없애라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7.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Ⅳ. 베니건스1. 베니건스 개관2. 마케팅 전략1) 음식의 맛과 질, 가격, 메뉴 다양성2) 분위기 및 실내 장식, 서비스의 질3) 종업원의 서비스4) 위치 및 교통 편리성5) 브랜드6)

  • [경상] 다국적 기업 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조사 리포트
  • 마케팅, 경영활동을 살펴보면서 세계 1위 스테이크 브랜드를 얻기까지의 노력을 알아보고 한국 전통음식 업체도 개발하면서 세계 외식 시장에 진출하기를 바라면서 OUTBACK STEAKHOUSE를 조사하게 되었다. Ⅱ. OUTBACK STEAKHOUSE의 글로벌 마케팅1. OUTBACK STEAKHOUSE의 소개아웃백 로고1980년대 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 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

  • 피자헛 성공사례
  • 마케팅 전개, 서비스 기법창출, 업소 경영전략 등에서 문제점등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당면된 문제점을 분석하여 업소 경영의 과학화, 현대화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기술 도입으로 전근대적인 경영구조를 개선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다. 따라서 외식시장의 발전방향 및 기반정립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초조사를 통해 외식시장의 현황을 파악해 보았다. (자료제공 : 한국음식업 중앙회 연감)본 론1. 피자헛 브랜드 기원 및 모기업 ‘얌브램드’1)피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