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도브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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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황분석
- 산업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2. 목표시장 세분화
3. 현재 마케팅 믹스 평가
4. 마케팅 목표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 예산
- 광고
- 판매촉진프로그램
본문내용
가정이 중요하지만 나도 소중하다.
자기 관리가 철저해서 항상 단정한 느낌이다.
조용하고 차분하며, 부드러운 성격이다.
섹스어필 하기 보다는 청순하고 깨끗하며 여성적인 느낌이다.
평소엔 거의 화장을 하지 않는다.
화려한 옷 차림 보다는 파스텔 톤의 옷을 즐겨 입는다.
스포츠 보다는 연극 감상이나 독서 등의 정적인 활동을 즐긴다.
보수적인 성향이 강하다.
‘도브 바디로션’출시- 수영장에서의 제품 시연회 및 스쿠버쇼 이벤트

‘도브 바디로션’ TV 광고 실시

對 소비자 프로모션 실시

(EX) 바디클린저 + 바디퍼프, 샴푸 650g + 린스 450g

페이셜 워시 + 미니 도브 비누, 도브 비누 세트 +비누곽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든 유통 경로에 입점
이마트 월마트 까르푸 등 대형 할인매장과 수퍼마켓 등을 중심으로
유통망 확충


대리점주 및 대리점 영업사원

1년 동안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사원을 선정

영국 UNILEVER 본사로 연수 보내주기

사기진작 애사심 고취 대리점의 취급율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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