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도브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 산업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2. 목표시장 세분화
3. 현재 마케팅 믹스 평가
4. 마케팅 목표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 예산
- 광고
- 판매촉진프로그램
- 본문내용
-
가정이 중요하지만 나도 소중하다.
자기 관리가 철저해서 항상 단정한 느낌이다.
조용하고 차분하며, 부드러운 성격이다.
섹스어필 하기 보다는 청순하고 깨끗하며 여성적인 느낌이다.
평소엔 거의 화장을 하지 않는다.
화려한 옷 차림 보다는 파스텔 톤의 옷을 즐겨 입는다.
스포츠 보다는 연극 감상이나 독서 등의 정적인 활동을 즐긴다.
보수적인 성향이 강하다.
‘도브 바디로션’출시- 수영장에서의 제품 시연회 및 스쿠버쇼 이벤트
‘도브 바디로션’ TV 광고 실시
對 소비자 프로모션 실시
(EX) 바디클린저 + 바디퍼프, 샴푸 650g + 린스 450g
페이셜 워시 + 미니 도브 비누, 도브 비누 세트 +비누곽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든 유통 경로에 입점
이마트 월마트 까르푸 등 대형 할인매장과 수퍼마켓 등을 중심으로
유통망 확충
대리점주 및 대리점 영업사원
↓
1년 동안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사원을 선정
↓
영국 UNILEVER 본사로 연수 보내주기
↓
사기진작 애사심 고취 대리점의 취급율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