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생산성개선]TOC를 이용한 교내 투표율 문제점 분석 및 개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 선정 동기
2.사례분석
3.FGI
4.설문조사
5.UDE 작성
6.통계적 분석(신뢰성 검증)
7.T P (Thinking Process) – CRT, EC
8.DBR개념 도입
9.T P (Thinking Process) – FRT, PT, TT
10.결론(추가분석)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트위터, 블로그, 메신저 등을 통해 투표를 권장하는 목소리가 거세지면서 젊은 유권자가 투표에 적극 참여해 판세의 변화를 가져온 것
세종대학교
학교 홈페이지 각 과별 실시간 투표율 게시
- 학생들의 관심을 유발
- 학과별 현황으로 경쟁심 유도
서울대학교
총 학생회 만이 아닌 각 과 회장의 지원
- 자율전공학부 선거관리 위원장의 적극적 홍보
- 홈페이지, 선거안내 소책자 등 활용
- 전공 시간에 맞추어 임시 투표소 설치
- 자율전공학부 투표율 90.4%
사회자 : 방정현
참가자 : 8명
(각 학년 별로 2명씩)
장소 : T동 10층 1011호
일시 : 2010년 5월 9일 일요일
13시30분~14시 40분
자료평가
-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추천합니다.
- ssong5***
(2019.06.27 21:55:11)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