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채 회장의 KT혁신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T 기업 소개
2. 이석채 회장 리더쉽
3. 인적자원 혁신
4. 경영품질 혁신
5. 기업문화 혁신
6. 사업구조 혁신
7. 인터뷰 및 설문조사 결과
- 본문내용
-
1. KT 기업소개
KT는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창립 된 이래 우리나라의 정보화 시대를 선도하며 IT 산업 발전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1993년에는 전화시설 2,000만 회선을 돌파하였으며 1995년 한국 최초의 통신위성인 무궁화위성 발사, 2004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600만 명 돌파 및 세계 최초의 휴대 인터넷 와이브로 상용화에 이어, 2007년 방송통신 융합 서비스인 ‘QOOK-TV’ 전국 상용화를 통해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새롭게 변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9년에는 이동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을 통해 유-무선 컨버전스(융합)에 기반한 글로벌 ICT(Information, Communication, Transaction) 컨버전스 리더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세우고 유-무선 통신이 결합된 융합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T Vision
KT는 컨버전스에 기반한 혁신으로 ‘Global ICT Convergence Leader’로 도약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세웠습니다. 또한 KT는 실행 중심으로 회사를 변화시켜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식 하에 고객중심, 협업/상생, 신뢰, 창의적 혁신, 주인의식, 그리고 즉시실행을 의미하는 6가지 행동양식인 ‘ACTION’ = ‘New KT Way’를 바탕으로 모든 경영 활동을 전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