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한샘 대량고객화와 황소채찍효과(ERP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주방 가구 산업의 특징
3.한샘의 대량 고객화
4.한샘의 ERP 구축
- 본문내용
-
노동집약적인
산업으로서
다품종 소량생산
방식의 중소기업에
적합한 업종
소득수준의 향상과
아파트 공급 물량증가
시장규모가 확대
주방가구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
대량생산체계를
갖춘 업체가 출현 개성있는 자기만의 주방 추구
대량고객화의 필요성 증대
2005년 말 기준
1조 4천억 원대 시장 형성
고객이 생각하는 인테리어의 모습
3분내 대리점,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눈으로 보여주는 시스템
기존 캐드시스템 개선
2000년 SAP사의 ERP시스템
도입
삼성 SDS와 손을 잡고 3분 캐드 시스템 개발
공급, 협력업체들과
공동 공급망 관리‘3일 납기, 1일 시공’
시공기간 단축
납품업체들과의 정보
교환을 통한 정확한
수요예측
시공좌석제를 통한
과학적인 생산
및 재고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