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에서의 TGIF 차별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 경 분 석
2.STP / SWOT 분석
3.결 론 및 제 안
4.참 고 문 헌
- 본문내용
-
■ 구매력 있는 고객들이 주로 모이는 장소에 입점
■ 이동통신, 카드사와의 제휴 서비스
■ 각 브랜드별로 내세우는 분위기가 독특하고 충분히 매력적
■ 인터넷 확산에 따른 고객 커뮤니케이션 증가, DB마케팅 가능
■ 질 높은 서비스와 맛에 기꺼이 고비용을 지불하는 소비풍토
■ 10대/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
■ 경기에 따른 외식비 지출에둔감한 20~30대 각종 이벤트로 유인
[자료 : 삼성경제연구소]
주 5일 근무 활산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주말을 이용
한 가족단위 외식의 증가 예상.
주말 여행객 증가로 인한 테이크 아웃
증가 예상
[자료 : 통계청]
간편하게 외식을 즐기려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패밀리레스토랑의 주고객인
20~30대 여성의 참여 증대
■ 공격적인 가격할인과 다점
포전략으로 아웃백이 업계
1위를 차지(점유율22%)
■ 패밀리레스토랑의 전통적
강자 마르쉐와 스카이락
부진
■ 전반적인 시장의 성장
■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부메랑, 코알라, 캥거루
등을 컨셉으로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 우리나라에 없던 차별화된 스테이크 하우스
■ 한국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1위
한국능률협회 선정 브랜드 파워 1위
■ 녹색이 테마색이며, 서버의상도 녹색이 주류이고 전제
적으로 미국 중부의 분위기를 따와 서민적, 비교적 조용
■ 멤버쉽 회원 70만 돌파
■ 노홍철을 모델로 기용해 발랄한 분위기로 탈바꿈 노력
■ 소비자포럼 선정 한국소비자신뢰기업
■ 직화방식으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Fresh Life Restaurant
■ 대자연의 광활함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로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의지
■ ‘맛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컨셉으로 다양한 경험 선사
■ 세계 각국의 음식을 자기 방식대로 쇼핑하는 느낌
■ 각 매장과 매장 내 구역마다 색다른 인테리어
■ 웰빙 추세에 맞는 자연주의적 메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