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푸르지오), STP전략 (파워콤), 심비오틱 마케팅 (코카콜라&더페이스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그린마케팅 - 푸르지오
STP전략 - 파워콤
심비오틱 마케팅 - 코카콜라&더페이스샵
1-1.그린 마케팅의 정의
소비자와 사회 환경 개선에 기업이 책임감을 가지고 마케팅 활동을 관리해 나가는 과정
궁극적으로 인류의 생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린마케팅의 활동 영역은 무공해제품의 개발이나 산림자원의 개발이나 에코산업등이 있다
1-2.그린 마케팅의 사례 - 푸르지오
“푸르다 + GEO(대지,지구) + 영원한청춘“
부천 중동과 안산 고잔 지구등 여러곳에서 텃밭과 생태연못을 만들고 있다
Eco garden, Water garden
1-3.효율적인 그린마케팅을 위하여
⒜세분화 전략
⒝제품보다는 기업전체
⒞환경 마인드의 확장
⒟마케팅 믹스(4P)에 환경을 고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7차 마케팅전략
  • 전략적 제휴가 늘고 있다. 출시한지 얼마 안 된 한국코카콜라의 산뜻한 하루녹차는 더페이스샵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소비자들이 더페이스샵 매장에 들어오면 산뜻한 하루녹차 1병씩을 무료로 준다는 촉진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 천연화장품 전문점 스킨푸드는 최근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다이어트 립밤 을 출시했다. 점점 커져가고 있는 다이어트 시장으로 다이어트에 가장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스킨푸드의 다이

  • [경영전략] 미샤(MISSHA)의 더페이스샵(THEFACESHOP) 따라잡기
  • 더페이스샵의 전략 분석63. 더페이스샵이 1등을 할 수 있었던 이유14 4. 미샤가 더페이스샵을 이길수 있는 전략19결 론 포화된 저가화장품 시장에서의 미샤의 전략30참고문헌33서 론‘저가 화장품계의 최대 라이벌 미샤 VS 더 페이스샵’지난해 미국 언론은 콜라 업계의 만년 2등 펩시의 시가총액이 코카콜라를 넘어섰다고 보도했다. 여전히 코카콜라는 세계적인

  • [경영학, 마케팅] 그린마케팅 성공사례
  • 그린가격전략 35Ⅳ. 그린마케팅 성공사례(바디샵) - 381. 바디샵 선정이유 382. 바디샵의 Brand Identity 393. 바디샵의 SWOT분석 - 474. 바디샵의 STP 전략 485.

  • [마케팅] THE FACESHOP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 더 페이스 샵 을 꼽을 수 있었다. 비록 미샤보다 늦게 출발하기는 했지만 브랜드 인지도와 화장품의 성능면에서 소비자에게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기존의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으로 자연주의와 이미지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단순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고 속속 백화점에도 입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 화장품 시장의 기술 능력은 평균적

  • [마케팅분석] THE FACE SHOP 더페이스샵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그 전략의 성과를 설문조사와 그 밖의 자료를 통해 알아본다. 또, 이러한 분석을 통하여 ‘THE FACE SHOP’의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앞으로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기로 한다.Ⅱ. 회사 설명과 평가 및 타 경쟁사와의 비교‘THE FACE SHOP’ 설명 및 평가‘THE FACE SHOP’은 미주산업 주식회사와 한국마리코스 화장품㈜가 그 전신이며 2003년 ㈜더페이스샵코리아로 상호를 변경하고 12월 가맹사업을 출시하였다. 2004년 현재 대표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