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 그린마케팅 (푸르지오), STP전략 (파워콤), 심비오틱 마케팅 (코카콜라&더페이스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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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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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마케팅 - 푸르지오
STP전략 - 파워콤
심비오틱 마케팅 - 코카콜라&더페이스샵
1-1.그린 마케팅의 정의
소비자와 사회 환경 개선에 기업이 책임감을 가지고 마케팅 활동을 관리해 나가는 과정
궁극적으로 인류의 생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린마케팅의 활동 영역은 무공해제품의 개발이나 산림자원의 개발이나 에코산업등이 있다
1-2.그린 마케팅의 사례 - 푸르지오
“푸르다 + GEO(대지,지구) + 영원한청춘“
부천 중동과 안산 고잔 지구등 여러곳에서 텃밭과 생태연못을 만들고 있다
Eco garden, Water garden
1-3.효율적인 그린마케팅을 위하여
⒜세분화 전략
⒝제품보다는 기업전체
⒞환경 마인드의 확장
⒟마케팅 믹스(4P)에 환경을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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