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 X-BOX 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 개념
2 MS의 생산지향적 모델(OS시장 독점)
3 MS의 제품지향적 모델(X-Box)
4 MS의 판매지향적 모델(X-Box 360)
5 결 론
- 본문내용
-
생산지향 마케팅
“만들면 팔린다”
생각으로 시장에
대응- 생산비의 절
감, 생산량 증대의
극대화.
수요가 공급보다
많은 수요초과
상황
수요가 동질적 ,
품질경쟁이 없고
가격만이 유일한 경쟁차원
주변의 견제
국가나 단체에서의 제재
-미국 법무부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반독점법 위반으로 제소.
-유럽연합(EU)으로부터 13억 5000만 달러(약 1조 2730억원)의 과징금을 내라는 명령.
-한국의 공정거래위원회에서 2006년 끼워팔기 행위에 대한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324억 9000만원을 내라는 판결.
다른 경쟁기업의 경쟁력 제고
리눅스의 개발 소스 코드를 완전 무료로 공개- 전세계적으로 약 5백만 명이 넘는 단일 운영체제의 독점이 아닌 다수를 위한 공개라는 원칙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X-box의 탄생과 특징
그래픽기능에서 PS2보다 2배의 성능
PS2를 뛰어넘는 고성능 하드웨어
온라인 게임 플레이와 게임다운로드
패치를 할 수 있는 하드디스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