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직접반응마케팅 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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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DM 목표
3.DM 전략과 전술
본문내용
DELUXE EDITION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평소 유명 연예인인 빅뱅의 G-dragon
(본명 – 권지용)이 즐겨 마셔 팬들을 중심으로 유명해졌다.

-권지용의 친필 사인 있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한정으로 판매.
그룹 빅뱅은 일본에서도 인기가 높으므로, 일본에서도 같은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같은 효과를 노린다.

-이 방법으로 연예인의 높은 인지도를 이용하여 제품의 인지도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MULTIPLE DISCOUNT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3개 구매 시 10% 할인, 4개 구매 시 15%
할인, 5개 구매 시 하나를 무료로 준다.

-이것은 다양한 맛과 색을 가진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므로 모두 구입해보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이 구매할 경우 복합적인 할인 혜택을 준다.
MULTIPLE PRODUCT OFFERS


-글라소 비타민 워터 6개 묶음을 구매 시 모(母)사 브랜드인 코카콜라
4개 묶음을 같이 제공한다.

-이 방법으로 코카콜라를 같이 제공하여 많은 구매 유도를 하고
코카콜라의 높은 인지도를 이용하여 글라소 비타민 워터의 인지도를
함께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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