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소개
제품 소개
마케팅 전략
경쟁사 비교
비타민워터에 대한 오해

본문내용
■ 코카콜라(Coca Cola)
120년의 역사와 함께 전세계 200여 나라의
고객이 하루 평균 14억 잔 이상을 마시는
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

1886년 애틀랜타의 약제사인 J.S. 펨버턴이
코카의 잎, 콜라의 열매, 카페인 등을 주원료로 하는
음료를 만들어 '코카콜라'라는 이름으로 상품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전략분석및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미래방향제안 레포트
  • 글라소 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 목차 >1. 들어가며2. 글라소 비타민워터 3C분석2.1 소비자(customer) 분석2.2 자사(company)분석1) SWOT분석2.3 경쟁사 (competitor)분석3. 비타민워터 STP전략분석3.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3.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1)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표적시장 마케팅3.3 포지셔닝 (Positioning)4. 비타민워터 마케팅믹스 4P전략4.1 제품(Product)전략4.2 가격(price)전략4.3 유통(place)전략1) 팝업스토어2) 워터바 (Water Bar)4.4 촉진(promotion)전략1) 입

  • 글라소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
  • 워터 자판기 이미지 부착Place: 대학, 동네 농구장Concept: 스포티지운동하다가 갈증을 느낄 때 비타민워터를 바로 뽑아 먹을 수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2. 야구장 이벤트Place: 야구장Concept: 스포티지4m 앞 비타민워터 모형을 야구공을 던져 넘어 뜨리면 비타민워터 증정마케팅 전략BTLvitaminwater3. 버스 옥외 광고비타민워터의 대표 이미지 포스터 Place: 대학, 회사 밀집 지역 중심의 버스 정류장Concept: 스타일리쉬 & 스포티지의 결합 4. 비타민 글라소

  • 컬러마케팅 효과와 활용전략 및 컬러마케팅 기업 사례분석과 성공방안 제시 및 느낀점- 컬러마케팅 연구 레포트
  • 컬러마케팅효과와 활용기업사례성공방안 제시CONTENTS1. 컬러마케팅의 개념2. 컬러마케팅 등장배경3. 컬러마케팅의 영향력4. 컬러마케팅의 효과5. 색의 마케팅 활용6. 색상에 따른 이미지분석7. 컬러마케팅 기업활용사례(1) 네이버 NAVER 사례(2) 현대카드 사례(3) 글라소 비타민워터 사례(4) 스타벅스 사례(5) 패스트푸드업계 사례8. 컬러마케팅 성공방안 제시9. 결론 및 느낀점1. 컬러마케팅의 개념컬러마케팅이란 제품선택의 구매력을 증가시키

  • 국제경영,비타민워터,스토리텔링마케팅,한국시장진입 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
  • 글라소 비타민워터한국시장진입 성공사례프로모션-스토리텔링마케팅 중심분석CONTENT 1 사례선정동기1) 사례 -2) 선정이유 -2 음료시장분석1) 국내음료시장규모 -2) 음료시장의 트렌드 변화 -3) 비타민워터시장 -3 글라소비타민워터소개1)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탄생 -2) 코카콜라의 글라소 인수․ 합병(M&A) -3) 비타민워터가 코카콜라제품? -4) 웰빙음료의 트렌드를 이끌다 -5)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프로모션 -4 스토리텔링 마케팅1) 스토리텔링이란

  • 데일리C 비타민워터 마케팅조사
  • 데일리C 비타민워터마케팅조사Ⅰ.서론1. 조사개요 1)조사명과 조사목적 ○ 조사명 : 데일리 C 비타민워터에 대한 대중의 선호도와 만족도 조사○ 조사 목적 : 기존의 과열된 음료업계의 아이콘인 茶, 휴대용 커피(Ready to drink)의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기능성음료 시장이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또한 기능성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경쟁사들의 난입으로 인해 초래된 시장 과열화에 맞서 소비자들의 기능성음료에 대한 전반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