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아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트마케팅을 선택한 동기
2.아트마케팅의 개념
3.아트마케팅의 장점
4.아트마케팅의 유형과 사례
5.패션과 아트마케팅
6.아트마케팅의 소비자의 반응
7.예술과 아트마케팅에 대한 우리들의 생각
- 본문내용
-
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의 보편화, 미술의 상업화, 그리고 순수창작아트의 범위를 전체적으로 아우르는 주제에 지적인 호기심을 느꼈습니다. 또한 세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패션분야와 미술의 Cross Over현상에 대해 우리의 시선으로 해석해보기 원합니다.
마케팅은 세 단계를 거쳐 그 의미가 발전, 확대
1단계 - ‘자선적 관점’에서,
2단계 - ‘협찬 관점’으로 그리고
3단계 - ‘문화투자적 관점’
우리가 앞으로 여기서 중점적으로 서술하고자 하는 것은 3단계의 동등한 입장으로서의 예술과 기업의 마케팅의 아트마케팅이다.
아트마케팅은 일종의 감성 마케팅 전략
( 기업 + 아티스트 -> 브랜드이미지 고급화)
소비자: 일상생활에서 예술 작품을 향유
기업: 기업 선호도를 높여 시장 우위를 확보
사회적 이미지 재고
목표 시장과 고객에 대한 접근성 향상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isu***
(2014.11.27 23:52: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