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지 아트마케팅의 성공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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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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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
-보유 브랜드
-아트마케팅 관련 사업
-천호균 대표의 경영마인드
-소비자 욕구 충족을 위한 아트마케팅
-차별화를 위한 전략으로서의 아트마케팅
-쌈지 아트프로젝트
-시행성과
-쌈지 공간 활용 전략
-아트마케팅의 총체적 효과
-결 론(쌈지 아트마케팅의 한계)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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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쌈지는 잡화라는 니치 마켓을 공략, 잡화가 의상의 하위 개념이 아닌
패션의 한 영역으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한국적 독창성을 추구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다' 라는 기본 명제를 실천하며 '한국적 감수성'을
디자인으로 풀어낸 기업
'93년 '쌈지=주머니'를 뜻하는 순수 우리말로 토탈(total)잡화를 선보여 온
쌈지는 '핸드백을 입어라' 라는 파격적 발상으로 기존의 없던 개념의
새로운 핸드백을 만들어 왔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지킴이 브랜드로써 최고의 입지 구축과 함께
외국 상표로 범람 하던 패션계에 자존심을 지켜 나가고 있다.
'예술성과 상품성의 절묘한 조화' 로 패션이라는 대중 브랜드를 변치 않는
생명력을 지닌 예술적 차원으로 승화시켜 해외에서도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심어 줄 수 있는 대표 브랜드로 키워 나가고자하는
의지를 갖고 있는 기업
천호균 대표의 경영마인드
“남과 다르게 살겠다”
천사장의 인생철학이 곧 경영철학
기업들이‘스타 마케팅’에 매달릴 때,
쌈지는 아무도 손 안대는
‘아트 마케팅’에 뛰어듬
세계적인 명품이 되기 위해서는 상품에
예술적 혼이 들어가야 하는데,
천호균대표는 아트마케팅을 통해
쌈지의 모든 상품에
예술적 혼을 불어넣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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