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아트마케팅을 실현하고 있는 쌈지는 앤디워홀과의 예술의 상업성이라는 면에서 일맥상통함을 느껴 이전시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더불어 이런 아트상품은 쌈지길이 갖는 쇼핑몰이자 복합 문화공관으로서의 특성을 장점으로 승화한다.
B.앤디워홀의 작품세계를 매개로 현시대를 투영하는 국내작가들의 폭넓은 매체의 작품들, 다양한 현대공예작품과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의 아트상품을 전시한다.
아트상품& 패션
2005년 아티스트 피처링(FEATURING)브랜드로 거듭난 의류브랜드 쌈지에서 첫번째 아티스트 낸시랭에 이어 팝아트의 대가 앤디워홀을 쌈지의 주인공으로 삼아 아트적인 이미지를 이어나간다.2006년 F/W 앤디워홀 라인은 flower시리즈, Thanks diagram(1962), Truman capote shoe(1950s) 등의 대표작품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패션아트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앤디워홀의 작품이미지를 새롭게 디자인한 앤디워홀 라인 외에도 블랙&화이트 모노톤의 수트 자켓과 다양한 디테일의 블라우스, 스커트, 볼륨감 있는 코트 등 한층 고급스럽고 미니멀해진 쌈지의 감각적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쌈지와 앤디워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차별화 된 코디네이션을 제안하는 앤디워홀 컬렉션은 아티스트 피처링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키고 대중화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출처: http://blog.naver.com/artssamzie?Redirect=Log&logNo=70009387737
이벤트
작가갤러리토크, 옥션파티
실크스크린 참여워크샵
쌈지의류 패션쇼
기획평
앤디워홀 작품 뿐아니라 그를 모티브로 하는 또다른 작품을 만날 수 있다는 사고에 찬사를 보낸다. 현대의 아타스트와 과거의 아티스트가 조우하는 것 그리고 그런 조우를 보는 재미가 이 전시의 큰 수확이었다. 그리고 이전시는 화가가관객에게 일방적으로 감상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쌍방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다는 점이다. 참여형 전시 직접나서서 실크 스크리닝을 만들어 볼 수 도 있고 이번 전시회에 작품을 출시한 작가와의 워크숍까지 관람객 스스로도 아티스트가 될수있는 기회를 제공한 전시회였다. 누구든지 예술가가 될 수 있다는 현대의 흐름에 부합하면서도 전시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한 전시회라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 트렌드 기획서 현대미술 명화를 만나다
  • 전시 설명명화원작과 패러디 작품을 같이 전시한다. 현재 작가들이 이 전시를 위해 패러디한 작품도 좋고 마케팅의 목적아래 광고로 쓰인 작품도 좋고 그 한계를 두지 않는다. 쌈지길에서 열린 앤디워홀 전시회를 밴처마킹함. 또한 이 전시와 관련된 좌담회와 세미나, 토론회등을 주말을 중심으로 같이 기획한다. 그래서 관객의 참여도 유발되는 새로운 전시에 도전한다.기획배경/목적티비에서 광고들을 보면 명화를 패러

  • 독서 감상문 - 고흐의 별밤과 꿈을 그리는 화가들
  • 전시회를 가득 채울수 있지 않았는가 라는 생각이 든다.통로의 끝에 적힌 출구 라는 글씨가 조그마하게 보이다가 점점 크게 보이는 것으로 보아서 전시회의 막바지에 접어들었나 보다. 마지막 테마가 있는 것으로 천천히 걷는다. 인물 초상화가 많이 눈에 들어오는 것으로 보아 인물화 장르다. 인물화 장르 중 모네의 작품을 비롯 여러 작가의 작품들 중 인상이 오랫동안 남는 몇 개의 작품이 있다. 모네의 작품인 고디베르 부인의 초상은 작가의 심경

  • [서양미술사] 단테의 `신곡`
  • 들어오도록 계획한 곳이기도 해서, 그의 소원이 성취된 듯한 인상을 주었을 것이다.참고문헌, 한형곤, 한국외국어대학교 출판부, 2003, 단테 알리기에리, 강미경 옮김, 느낌이 있는 책, 2009 , 단테 알리기에리, 단테 가브리엘 로셰티 옮김, 민음사위키백과, 피네, ㈜시공사, 1996지오토 테마로 보는 미술 (뮤럴명화갤러리) | 작성자 권순원http://www.iartedu.com/history/west/artist/15c/3.htm | 정민경(미술사)

  • 번역된 아름다움 명화의 재구성
  • 똑같은 작품을 보고, 다들 느끼는 감정과 좋다 나쁘다의 상반된 소감들이 나올 테지만, 이 작품을 보고 내가 좋은 감정을 느끼고 유익한 전시가 되었다는 게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진부할 수도 있지만 나에게는 진부하다기보다 너무 화려하고 예쁘고 설레기까지 한 이 작품들은 내 마음을 떨리게 만들었다.엽서라도 팔면 사고 싶었는데, 그런 게 없어서 아쉬웠다. ^^앞으로 전시회도 많이 다니고 더 머리와 마음이 꽉 찬 훌륭한 문화인이 되고 싶다.

  • 스타벅스와 국제마케팅,스타벅스경영위기관리,커피산업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킹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2) SNS마케팅의 적극 활용2007년 당시 경제 침체로 인해 고가의 스타벅스의 제품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은 질 좋고 싼 커피들을 판매하는 경쟁사로 이동하여 스타벅스를 압박했다. 그런 결과로2007년말에는 스타벅스 주가가 40% 대폭락하는 등 스타벅스의 위기가 찾아왔다. 이런 상황에서 스타벅스에서는 새로운 마케팅과 판매채널을 찾아야만 했다. 이 상황을 해결한 것이 바로 SNS마케팅이다. 스타벅스는 6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