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한뚝배기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한뚝배기 광고
2 .광고 전략
3.광고 효과
4.기대 효과
본문내용
미국인이면서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의 느껴지는 로버트 할리의 정겹고 거부감 없는 이미지

“면발이 억수로 부드럽네, 국물도 얼큰하네” 등 친숙한 사투리로 웃음 유발 효과


출시 100일만에 1천만 봉지 이상 판매 150억원 매출 효과 달성
수십 가지의 패러디물 양산하는 마케팅 파급효과
도연 한마당 둥지쌀국수뚝배기 최우수상 수상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브랜드 로열티 강화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광고분석1
  • 광고분석온정감을 발생시키는 광고-가족간의 사랑 온정감을 발생시키는 광고 분석주제:최고만을 주고 싶은 부모마음을 대변해 만든 이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가정을 위한 종신보험에서 자녀를 위한 적립보험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부모의 경제적 은퇴나 자녀의 독립 이후엔 종신보험이 적립보험으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머형 신개념 보험으로 시장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정보제공 광고정보제공 광고—소비자가 광고를 본후에 제품

  • [광고론]박카스D 광고 분석
  • 박카스 D- 차 례 -광고 선택 이유광고주 및 광고 역사 소개제품 현황기존 광고 소개 및 주요 흐름광고의 목적 및 광고 소개박카스D 광고 실현 분석광고의 장*단점 분석대안 광고팀일지에피소드 및 소감1. 광고 선택 이유□ 박카스는 지금까지 드링크류 판매 시장 점유율 1위□ 경쟁 상품들의 성장으로 인한 매출 감소□ 신제품 출시 – 박카스 D□ 기존 광고와 달라진 형식과 내용2. 광고주 및 제품의 역사 소개(1)광고주 : ㈜ 동아제약▶ CEO :

  • 광고론 광고분석3.
  • 광고론 광고분석1.유명인 모델을 이용한 위상정립벤츠는 장쯔이로 벤츠SLK/CLK의 스포츠카와 오픈카의 광고를 합니다 .일의 중점을 이미 할리우드 전한 장쯔이는 세계로 유명한 영화 스타가 되었습니다.장쯔이가 있었던 패션, 젊은, 생동감의 기질과 벤츠가 대단히 부합됩니다.2.비교광고가장 위의 펩시콜라를 누르기 위해서 어린이는 코카 콜라를 밟습니다.펩시콜라를 받은 후에 코카 콜라를 버렸습니다.그래서 코카 콜라보다 펩시콜라의 우월성을

  • [광고론]미래파 남성 마스크 팩 광고분석
  • 미래파 남성 마스크 팩목 차광고 선정 이유제품 출시 배경제품에 대한 소개경쟁 업체의 제품 분석기존광고에 대한 분석 및 장단점대안광고 제시 결론광고 선정 이유 매트로 섹슈얼- 외모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증가추세남성 화장품 시장의 급속한 성장외국 시장에서만 보던 국내 최초의 남성 전용 마스크 팩의 등장제품 출시 배경 제품 출시 배경태평양의 축적된 know-how젊은 남성의 뷰티에 대한 관심 증가남성 스킨케어 틈새시장 

  • [광고론] 동서식품 `맥심` 광고분석
  • 동서식품 맥심 TOP REPORT목 차 1. 서 론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2. 본 론1) 자사 분석(동서식품 맥심 TOP)2) 경쟁사 분석(롯테 칸타타) 매출현황3) 광고분석4) 성공요인(전략)3. 결 론1) 결과, 발전방안 1. 서 론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이전까지 카페나 다방에서 즐기던 따뜻한 다방커피가 주류였다. 그러나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성장과 산업화에 힘입은 소비규모의 확대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커피 문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