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과제]TV CF 분석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광고론] Non-verbal Communication 광고의 효과에 대하여 - 효과의 지속성과 대상을 중심으로
- 공익광고,정치광고 광고반응 사례, 속성광고,TV광고 광고반응 사례, KT&G(담배인삼공사)광고 광고반응 사례, 모델광고 광고반응 사례 분석
- [소비자행동] HAUZEN(하우젠)과 TROMM(트롬)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행동 비교분석
- [산업광고, 프로모션] 산업광고(프로모션)의 종류와 산업광고(프로모션)를 위한 전략 및 산업광고(프로모션)의 발전전망, 과제 심층 분석(산업광고(프로모션)의 사례 중심)
- [경영학] 독창적 광고 마케팅 `break make break`를 통한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 하고 싶은 말
- 이 레포트로 A+ 받았습니다. (참고로, 중간고사는 망쳤음에도 불구하고..)
- 목차
-
1.ⓔ편한 세상
“진심이 짓는다” 10cm편
2. 삼성파브 3D LED TV
3. 캐논 EOS 60D
“DSLR은 무겁다?” 편
- 본문내용
-
1.제품 특성(아파트의 일반적 특징)
2. 아파트 시장 특성
3.소비자 특성
4. 경쟁사 분석
5. e-편한세상 (2000년 2월에 탄생)
6. 상황분석 (문제 상황인식) ☜ 광고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문제 상황
ⓔ편한세상은 2000년에 출시된 시장선도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후발 브랜드의 이미지에 밀려, 경쟁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를 보여 왔다. 또한 경쟁브랜드와 차별화 될 수 있는 독자적인 이미지가 없으며, 브랜드 네임에서 보여지는 “편한세상”이라는 이름의 이미지가 광고에서 효과적으로 나타나지 않았다.
7.광고전략 수립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가져가고, 브랜드 네임을 통해 알 수 있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브랜드 이미지로 포지셔닝 함. 하지만 이러한 점들이 ‘브랜드 속성’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하는 광고가 필요하며(소비자들의 특성 때문에), 타 브랜드처럼 단순히 유명 모델을 기용하는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