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과제]TV CF 분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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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편한 세상
“진심이 짓는다” 10cm편
2. 삼성파브 3D LED TV
3. 캐논 EOS 60D
“DSLR은 무겁다?” 편
본문내용
1.제품 특성(아파트의 일반적 특징)
2. 아파트 시장 특성
3.소비자 특성
4. 경쟁사 분석
5. e-편한세상 (2000년 2월에 탄생)
6. 상황분석 (문제 상황인식) ☜ 광고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문제 상황
ⓔ편한세상은 2000년에 출시된 시장선도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후발 브랜드의 이미지에 밀려, 경쟁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를 보여 왔다. 또한 경쟁브랜드와 차별화 될 수 있는 독자적인 이미지가 없으며, 브랜드 네임에서 보여지는 “편한세상”이라는 이름의 이미지가 광고에서 효과적으로 나타나지 않았다.
7.광고전략 수립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가져가고, 브랜드 네임을 통해 알 수 있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브랜드 이미지로 포지셔닝 함. 하지만 이러한 점들이 ‘브랜드 속성’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하는 광고가 필요하며(소비자들의 특성 때문에), 타 브랜드처럼 단순히 유명 모델을 기용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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