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의 필요성 및 시스템 도입 후 기대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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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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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경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의 필요성
2. 목적
차별화된 고객 연결 프로세스를 통한 CF실현
3. 아이디어
카드 리더기를 통한 전담관리 시스템 도입
- 본문내용
-
1. 카드에서 단말로 고객정보 전달
카드 리더기(번호표)
데이터 전송중
대기인원 5명
대기예상시간:5분
직원 모니터
2. 고객 확인 후, 선택
3. 고객 정보 팝업
4. ATM 기기 적용
2. 크로스 셀 활성화
* 최근CRM상담내용
-2010.04.29 더불어 정기예금 소개. 확정금리 선호
-2010.05.03 행색은 초라하나, 골프 연습장 3개 운영
-2010.05.13 사장님이라고 부르면 싫어함.
효과 1 : 시스템 측면
전담고객연결 용이천
신속한 고객 파악천
고객과의 우유대감 증대
효과적인 CF실행천
자료평가
- 내용이 장황합니다.
- chs103***
(2011.05.14 22:4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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