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의 필요성 및 시스템 도입 후 기대효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배경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의 필요성
2. 목적
차별화된 고객 연결 프로세스를 통한 CF실현
3. 아이디어
카드 리더기를 통한 전담관리 시스템 도입
본문내용
1. 카드에서 단말로 고객정보 전달
카드 리더기(번호표)
데이터 전송중
대기인원 5명
대기예상시간:5분
직원 모니터
2. 고객 확인 후, 선택
3. 고객 정보 팝업
4. ATM 기기 적용

2. 크로스 셀 활성화
* 최근CRM상담내용
-2010.04.29 더불어 정기예금 소개. 확정금리 선호
-2010.05.03 행색은 초라하나, 골프 연습장 3개 운영
-2010.05.13 사장님이라고 부르면 싫어함.

효과 1 : 시스템 측면
전담고객연결 용이천
신속한 고객 파악천
고객과의 우유대감 증대
효과적인 CF실행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장황합니다.
  • chs103***
    (2011.05.14 22:40:15)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국민은행의 금전적, 비금전적 보상제도에 대한 조사
  • 관리 업무를 전담하는 여신그룹을 새로이 신설하여 신용위험 관리기능을 강화하였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용평가 모형의 개발, 적용 및 여신 프로세스의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NPL비율 1.98%로 전년동기대비 1.56%p 개선시키는 등 자산건전성을 대폭 개선시켰다.또한, 전행적 CS 캠페인 추진, 통합CRM 구축을 통한 고객관리시스템의 혁신 등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이와 같이 신임경영진 취임이후 체제정비, 건전성제

  • [경영정보시스템]SCM의 모든것(A+리포트)
  • 도입 필요성기업의 주강점을 경쟁 우위 요소로 심화 ( 아웃소싱으로 가능)경쟁 우위 전략의 변화Business Trend의 변화산업의 글로벌화 고객의 제품 구입 채널:Single  Multiple  시장 형태: 단일 국가  다 국가최적화 활동으로의 전환과거: 각 단일 기능의 최적화현재: 전체 최적화를 우선 고려 후, 단일 기능의 최적화 추구 비효율적인 정보시스템의 사용 기능/조직 간의 커뮤니케이션 장벽정보 흐름의 문제SC상에서의 문제프로세스

  • 우리은행, M&A 이후 조직의 구조와 전략에 관한 변화 고찰
  • -목 차-Ⅰ. 서론1. 연구 필요성 및 기업선정2. 연구방법Ⅱ. 본론1. 국내 은행산업의 M&A 과정과 현황2. 우리은행의 M&A 및 조직통합3. 우리은행에 대한 POLC 분석1) 계획수립2) 조직편성3) 경영지휘4) 경영통제4. 우리은행 M&A 과정에 대한 SWOT 분석1) 우리은행의 강점2) 우리은행의 약점3) 우리은행의 기회4) 우리은행의 위협요소와 그 대처방안5. 우리은행의 윤리경영 시스템 및 사회공헌활동1) 윤리경영실천 프로그램2) 사회공헌활동Ⅲ. 결론 및 향후

  • [금융경영학] 씨티은행과 한미은행의 인수합병(M&A)의 과정및 결과, 시사점
  • 은행간 합볍을 적극 추진하게 되었다.② 대형화1980년대 중반 이후 규제완화, 금융의 자유화 및 세계화의 진전 등으로 금융기관의 지역적인 활동범위와 업무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선진 각국의 상업은행들은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 고객 신인도를 제고하기 위해 은행간 합병을 통한 규모의 대형롸를 추구하게 되었다. 특히 1990년대 들어 금융의 정보화, 장치산업화 추세가 가속화됨에 따라 막대한 자금이 소요되는 전산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

  •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 개념,필요성과 주요전략 분석및 인적자원관리 사례(삼성전자,GE,스타벅스,SC제일은행,사우스웨스트) 분석과 나의의견정리
  • 관리의 필요성3.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 주요전략 소개4. 인적자원관리 기업 사례분석(1) 삼성전자 사례연구(2) GE 사례연구(3) SC제일은행 사례연구(4) 스타벅스 사례연구(5) 사우스웨스트항공 사례연구5. 결론 및 나의의견1.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의 개념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란 기업내 인적자원을 어떻게 확보하고 활용하며 올바른 역량 및 성과관리를 통해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경영기법이다.인적자원 확보후 조직 구성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