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광고시장 조사를 위한 해외기관 탐방 계획서-Google, Apple, Youtube, Dubleclic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D 소개
2. 탐방 배경 및 필요성
3. 모바일 광고 시장 현황
4. 탐방 기업 소개
5. 탐방 일정
6. 탐방 예산
7.결론
- 본문내용
-
모바일 광고의 특징
Targeting이 가능한
대인 매체광고
연령, 지역, 성별에 따른 광고 노출 가능
개인 DB를 통해 일대일 광고 메시지전달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미디어
24시간 실시간 정보 제공 가능
개인에게 최적화된
메시지 전달에 유리
모바일 미디어는 개인이 단독으로 이용
개인화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적합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광고 형태의 적용
모바일 미디어는 전화, 문자메시지, 무선 인터넷, DMB등 다양한 요소로 구성
→ 이런 다양한 서비스에 맞추어 다양한 광고 형태가 제공
모바일 광고의 현재 추세
App-vertising
- Application + Advertising의 약자
- 현재 모바일 광고의 강한 추세
아이폰의 등장, 앱스토어의 성공
→ 광고가 단순한 sms발송에서 컨텐츠 내의 플렛폼으로 성장
앱스토어 + 스마트폰 + 무료 어플 의 조화
→ App-vertising의 활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