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광고시장 조사를 위한 해외기관 탐방 계획서-Google, Apple, Youtube, Dublecl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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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MAD 소개
2. 탐방 배경 및 필요성
3. 모바일 광고 시장 현황
4. 탐방 기업 소개
5. 탐방 일정
6. 탐방 예산
7.결론
본문내용
모바일 광고의 특징

Targeting이 가능한
대인 매체광고
연령, 지역, 성별에 따른 광고 노출 가능
개인 DB를 통해 일대일 광고 메시지전달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미디어
24시간 실시간 정보 제공 가능

개인에게 최적화된
메시지 전달에 유리
모바일 미디어는 개인이 단독으로 이용
개인화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적합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광고 형태의 적용
모바일 미디어는 전화, 문자메시지, 무선 인터넷, DMB등 다양한 요소로 구성
→ 이런 다양한 서비스에 맞추어 다양한 광고 형태가 제공

모바일 광고의 현재 추세
App-vertising
- Application + Advertising의 약자
- 현재 모바일 광고의 강한 추세

아이폰의 등장, 앱스토어의 성공
→ 광고가 단순한 sms발송에서 컨텐츠 내의 플렛폼으로 성장

앱스토어 + 스마트폰 + 무료 어플 의 조화
→ App-vertising의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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