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마케팅] 중장년층 소비자 확보를 위한 두산 소주`처음처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0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전략
5. Final 최종 정리
- 본문내용
-
1. 원료주정검수 : 좋은 물을 이용해야 맛있는 소주가 나온다..
2. 희석 및 탈취
3. 활성탄여과 : 초정밀여과기(흡착제 역할)를 이용→탈취 시 이용된 분
말활성탄을 제거. 유기물 냄새 색깔 등을 거르는 역할.
4. 블렌딩 : 회사마다의 독특한 레시피 이용 – 첨가물을 넣는다.
5. 정밀여과 : '자화처리공법', '공기방울 여과공법'등의 초정밀 여과를 통
해 소주 맛에 도움이 되지 않는 성분들을 날림
한층 부드러워진다.
6. 안정화 : 저장탱크에서 일정기간의 안정화 과정을 거친다.
일종의 숙성작업
7. 병입 및 타전 : 안정화 후 다시 최종 정밀여과를 거친 뒤 병입.
8. 제품검사 : 기계, 눈으로 검사
9. 상표부착 및 포장
10. 출하 : 생산처→전국 각 지점의 직매장→도매상 → 소매점 및 업소
[국민 건강 증진법 개정안]
- 방송광고의 경우 알코올 성분이 17도 미만의 주류만 허용
- 지나친 음주분위기를 묘사하거나 음주행위를 지나치게 미화하는 표현.
- 음주가 사회적 인정이나 성공에 필요하다고 주장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표현
- 적당한 음주가 건강에 해롭지 않다는 표현
- 음주가 체력 또는 운동능력을 향상시키거나 근심, 걱정을 없애준다거나 질병의
치료에 도움이 되다는 표현
- 음주가 정신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표현
- 주류의 판매 촉진을 위해서 광고노래금지, 경품, 금품제공금지
<과거>
일제시대-1950년대
일제에 의해 우리나라의 다양한 전통 술을 말살시키는 ‘술상감’ 시작
술의 종류는 개량식 약주, 막걸리, 소주로 획일화
격식을 갖춘 조선시대 전통 음주문화의 파괴
<현재>
~2010
90년대부터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소주의 여성 소비자 증가
여성 소비자를 위한 저도수 소주의 시장 장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