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더스(UNIDUS)국제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 선정 동기
Ⅱ. 본론
1. 기업개요
2. 국제경영환경
3. 국제경영활동 약사
4. 국제경영활동 현황
5. 국제경영전략
Ⅲ. 결론
1. 요약 및 제언
2. 시사점
- 본문내용
-
Ⅱ. 본 론
1. 기업 개요
1) 기업 소개
(주)유니더스는 1973년 설립 이래 의료용품업계의 국내시장점유율 65%, 세계시장점유율 30%로 선두를 지켜 오고 있으며 사업의 다각화 ․ 정보화 ․ 세계화라는 야심 찬 계획 아래 상호를 2000년 4월 21일 부로 서흥산업주식회사에서 주식회사(UNIDUS CORPORATION)로 변경하였다.
1995년 5월에는 국내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 규격인 ISO9002 인증을 획득했다. 이어서 전 유럽에서 그 품질을 인정하는 CE MARK 역시 국내업계 최초로 획득하여 동종 산업 내 최고의 품질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유니더스는 콘돔, 수술용 고무장갑 및 고무골무를 생산하고 있다. 산아 제한 및 질병 예방에 사용하는 콘돔은 WHO, SIDA, BS, ISO, ASTM, JIS와 같은 엄격한 국제 규격에 준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반형, 특수형, 여러 색상, 고급향을 가진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주로 WHO(세계보건기구), UNFPA(유엔인구활동기금), IPPF(국제가족계획연맹), UNICEF(유엔아동보호기금)와 같은 유엔 산하기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유니더스'는 “귀하는 우리를 필요로 합니다. (You Need Us)”라는 뜻으로 '안전과 피임을 위한 필수품,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한 적극적인 시장 개척'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2) 사업 부문
(1) 콘돔 부문
늘어나는 인구를 억제하기 위한 피임기구로써, 향락적 세태에 따른 성병확산의 예방 및 특별한 치료약 없이 인류에게 종말적 위협을 가하고 있는 AIDS의 현 단계에서 거의 유일한 예방수단인 콘돔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2) 지삭크 부문
전자 및 반도체 업체 등에서 정전기 및 불순물의 오염으로부터 정밀제품을 보호하는데 사용하고 있는 소모품으로써 이를 수입판매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