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가치와 개선 방안 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17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Backgrounds
Ⅱ. Approach
설 문 지
Ⅲ. Process
Ⅳ. Conclusion
- 본문내용
-
Ⅱ. Approach
먼저 소비자들이 패밀리레스토랑을 선택하는 가치에 관하여 고민할 필요가 있다. 우선 패밀리레스토랑은 음식업종에 속하기에 무엇보다도 맛, 질, 서비스라는 가치를 고려해야 한다. 또한 연령, 계층, 소득 등의 개별적인 요소에 대해서도 생각할 필요가 있다. <참고자료1>은 이러한 요소들을 조사하기 위하여 작성한 설문지이다. 2008년 11월 20~12월1일. 총 251명을 대상으로 진행함.
<참고자료 1>
설 문 지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지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가치와 개선점’의 연구를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귀하께서 작성해 주시는 자료는 오직 연구의 목적을 위해 다루어질 것이며 솔직하게 응답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귀하의 응답 및 사적인 내용은 학문적 목적 외에는 일절 사용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경영정보시스템
[브랜드 가치]
1. 귀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1) 월 1~2회 2) 월 3~4회 3) 월 5~회 4) 월 7회 이상 5) 이용하지 않음
2.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귀하의 인식은 어떻습니까?
①
②
③
④
⑤
아주 나쁨
조금 나쁨
보통
조금 좋음
아주 좋음
패밀리 레스토랑의 여러 덕목 중 제시된 항목이 귀하에게 얼마나 중요합니까?
설문항목
①
②
③
④
⑤
3. 맛
전혀 중요하지 않다
별로 중요하지 않다
보통
조금 중요하다
매우 중요하다
4. 위치
전혀 중요하지 않다
별로 중요하지 않다
보통
조금 중요하다
매우 중요하다
5. 접대 및
서비스
전혀 중요하지 않다
별로 중요하지 않다
보통
조금 중요하다
매우 중요하다
6. 안락함
전혀 중요하지 않다
별로 중요하지 않다
보통
조금 중요하다
매우 중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