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관광정책 및 축제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일본 선정 동기
본 론
-일본 관광 정책
-일본의 국제관광진흥책
-일본의 현 축제관광정책
-정부관광기구
-우리나라 현 관광 축제 현황
-일본축제의 추진방향과 우리나라와의 비교 문제점 분석
결 론
-축제 정책에 따른 효과
- 본문내용
-
일본의 관광정책의 목표
목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관광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관광의 진흥
자연, 사회환경과 공생하는 동시에 매력 지속적인 보유
90년대 일본국제관광 진흥정책
‘90년대 관광진흥행동계획
(TAP 90's : Tourism Action Plan)
중앙과 각 지방에서 관계자들의 의견과 지혜를 결집, 관광진흥에 관한 구체적 시책을 제언하고 실행에 옮기는 것
관광교류확대계획
(Two Way Tourism 21)
국민의 해외여행을 양적 확대 보다는 질적 향상에 비중을 두고 촉진하는 동시에 외래객의 일본방문 촉진을 또 하나의 기둥으로 삼아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 양방행의 관광교류 확대를 목표
New Welcome Plan 21(방일관광교류)
-2000년 5월에 주요 관광관계 기업 및 단체를 망라하는 관광산업진흥 포럼에서 채택된 방일 외래객 배증을 위한 긴급제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