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GS건설의 자이 아파트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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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ituation Analysis
Problem Recognition
Idea Proposal
본문내용
자이

주거환경

주차시설 및 차도를 지하에 구축함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거주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지상녹화를 추구
산책로, 지압로,
자연체험 놀이터, 전통 수목


디자인

외관 경관을 위해 아파트 측벽 및 옥상부분에 경관 조명을 설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실내의 디자인은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기 위해 나무 원목의 색감 을 최대한 살리고 있다.


편의시설


‘워커블 커뮤니티 의 설립’
(Walkable Community)

체력 단련장, 자가 진단실,
명상휴게실 등의 시설 완비


자이 - Targeting


Main Target

여성

여성 소비자 시장이 전체 아파트 구매 결정권의 80%이상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매우 까다롭지만 일단 만족시킬 경우 120%의 파급효과를 가진다.


보보스

보헤미안+부르주아의 합성어로 경제적 여유와 정신적 여유를 모두 즐기는 웰빙족의 라이프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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