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보국 웰리치 마케팅전략과 향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Ⅱ. 대한민국 아파트 시장과
대구 아파트 시장의 동향 동향
1. 대한민국 아파트 시장의 동향
2. 대구 지역의 아파트 시장의 동향
Ⅲ. 보국건설의 마케팅 전략
1. 회사의 소개
2. SWOT분석
3. 4P 전략
Ⅳ. 향후 전략 수립
- 본문내용
-
Ⅰ. 서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상품 중에 최고가의 상품은 주택일 것이다. 고가의 비싼 자동차 제품과 고가의 미술품 등이 있지만, 평균적인 가격으로는 주택 그 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인 상품이 아파트이다.
1958년 종암 아파트가 우리나라 최초로 건립된 이후에 아파트는 이후 고속 성장과 더불어 한국인의 대표적인 주거 형태로 자리 잡았다. 60년 ~ 70년대 아파트는 경제의 고속 성장과 더불어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선망의 대상이었다. 그후 80년대를 거치며 정부의 만성적인 주택난 해소를 위해 많은 아파트가 건설 되었고, 최근에는 아파트에도 명품 시대가 열려 분양가를 기준으로 1,000만원 이상의 고급 아파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아파트를 건설하는 기업 중에서 대구 지역에서 새롭게 등장한 보국 건설의 "웰리치" 아파트를 중심으로 보국 건설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전략에 관해 조사 연구해 보았다. 보국 건설은 대구 지방기업으로 아직 전국으로 알려져 있지 않은 기업이지만, 웰리치의 성공적인 런칭과 더불어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 되는 기업이다.
급격하게 변하는 소비자의 욕구 충족을 위해 보국은 현 건설업의 현황과 앞으로 경영 전략이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Ⅱ. 대한민국 아파트 시장과 대구 아파트 시장의 동향 동향
1. 대한민국 아파트 시장의 동향
1) 아파트의 명품화, 중대형화
최근 아파트 시장에서도 수요자의 욕구를 반영한 중대형화 및 그에 따른 고가의 명품화 경향. 도곡동 타워팰리스를 위시하여 목동의 트라팰리스 등 고급 수요자를 겨냥한 아파트의 공급이 이루어 지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