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ove for women캠페인을 통한 Mr.pizza(미스터피자)의 여성타겟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ituational Analysis
2. PR Concept
3. PR Strategy & Tactics
4. Scheduling
5. Conclusion
6. Q&A
- 본문내용
-
‘여자’가 없는 언론보도
부정적인 성향의 언론보도
일관된 컨셉없는 단기적인 PR활동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일관된 PR프로젝트를 통한 ‘여자를 위한 기업’이미지 강화
언론과의 관계 개선
건강한 기다림
2010년 1월~2010년 12월
-매장방문 고객에게 요가, 스트레칭 프로그램 마련
-운동 방법 책자 비치
-여름맞이 운동,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5월,6월)
매장을 직접 방문한 핵심 공중들이 새로운 경험을 겪음으로써
미스터피자가 여성의 건강도 생각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