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ove for women캠페인을 통한 Mr.pizza(미스터피자)의 여성타겟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ituational Analysis
2. PR Concept
3. PR Strategy & Tactics
4. Scheduling
5. Conclusion
6. Q&A
본문내용
‘여자’가 없는 언론보도
부정적인 성향의 언론보도
일관된 컨셉없는 단기적인 PR활동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일관된 PR프로젝트를 통한 ‘여자를 위한 기업’이미지 강화

언론과의 관계 개선

건강한 기다림

2010년 1월~2010년 12월

-매장방문 고객에게 요가, 스트레칭 프로그램 마련

-운동 방법 책자 비치

-여름맞이 운동,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5월,6월)

매장을 직접 방문한 핵심 공중들이 새로운 경험을 겪음으로써
미스터피자가 여성의 건강도 생각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 피자”에서 “Love for women으로 교체하고, 새롭게 ‘여성’을 주 타켓층으로 한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경제발전에 따라 점점 더 고급화되고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미스터 피자가 가장 먼저 피자의 고급화를 선언하였다. 먼저 다른 피자와 달리 장기간 저온 숙성 시킨 빵만을 이용해 빵이 쫄깃하고 주문한 즉시 피자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신선하다. 또한 석쇠에 직접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해 최근 튀긴 음식과 패스트푸

  • 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 분석 및 경쟁력 제고방안
  • Mr. Pizza회사 소개 회사개요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운영되어 오다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하고 있음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있으며, 한국, 중국, 미국을 합쳐 309개의 매장을 보유‘Love for women’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성을 타겟으로 한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음회 사 명 : (주) 미스터피자 대표이사 : 황

  • 미스터피자 서비스경영성공사례
  • 피자”에서 “Love for women으로 교체하고, 새롭게 ‘여성’을 주 타켓층으로 한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경제발전에 따라 점점 더 고급화되고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미스터 피자가 가장 먼저 피자의 고급화를 선언하였다. 먼저 다른 피자와 달리 장기간 저온 숙성 시킨 빵만을 이용해 빵이 쫄깃하고 주문한 즉시 피자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신선하다. 또한 석쇠에 직접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해 최근 튀긴 음식과 패스트푸

  • [성공사례] 미스터피자 해외진출 분석 및 감성마케팅 사례 분석
  • Love for women’으로 변경하면서, 여성을 위한 피자라는 이미지 더욱 부각*Source : 파이낸셜 뉴스 기름 뺀 ‘수타’ 피자Made forWomenLove for WomenCONCEPT저가전략젊은 층 겨냥 Love for Women감성마케팅전략비교 캠페인사업 다변화 정책상대의 강점을 약점으로 전환광고로 이용 – 소비자 호응- 비교 브랜딩 : 도전정신- 커뮤니케이션 : Versus샐러드, 레스토랑, 까페 등등젊고 진보적인 감각적 이미지☆ 제품의 세 가지 차원미스터 피자의

  • 미스터피자,피자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OVE FOR WOMEN 이라는 슬로건으로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는 미스터피자에 대해 관심을 갖게됨1.2 미스터피자 소개출처 : 미스터피자(2011)미스터 피자는 1990년 ㈜한국 미스터 피자를 설립하여 이대점을 1호점으로 시작하였다. 이후 점포를 늘리는 식의 미약한 성장을 보이다가, 1998년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고 ‘98 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낳게 되었다. 1999년 로고를 변경한 뒤, 2000년 중국 북경 미스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