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피자)의 브렌드 파워 강화를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5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nalysis &Problems
vision& mission
Concept & message
strategy
conclusion
- 본문내용
-
여자들이 뽑은 좋은 기업 5년 연속 1위
200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1위 선정
2009 하이스트 브랜드 '2년 연속 1위
미스터피자‘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여성마케팅을 체감하지 못하는 우리의 소비자
여자는 오늘도 친구를 만나러 나가요. 춥지만 치마를 입고 발이 아프지만 킬힐을 신어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쇼핑을 해요. 춥고 다리가 아파서 카페에 들어가기로 해요.
카페는 우리집 안방이에요. 우라질 소파자리가 없어요. 구두를 벗고, 잡지를 보면서 친구와 수다를 떨고, 방금 쇼핑한 것들을 다시 꺼내보고, 친구와 셀카를 한 200장 찍고 그 중에 5장 건져요. 커피 한잔 시켜놓고 2~3시간은 죽치고 있어요.
나가기 전에 화장을 정리하고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해요.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기 위해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가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여자는 ‘나는 소중하니까요~’라며 개의치않아요.
스파게티 전문점 ‘솔레미오’는 10대 20대 여성의 감성에 맞는 프로방스식 인테리어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퓨전 주점 '부비부비'는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독립적인 공간 구성을 통해 20∼30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제3의 공간은 영혼의 쉼터이자, 우리들은 긴장에서 벗어나고 편안함을 즐기며 때로는 멋진 체험을 경험하는 곳.
고객과 감정적인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감성에 호소해야만 한다.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제공하라. 그의 기분을 좋게 만들라.”
고객 접점을 활용한 공간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호감도 증대, 제품(서비스)의 핵심가치 부각, 판매 유도 등을 목적으로 한다.
타이틀 Mr. PlayS 오픈 파티
시행날짜 2010년3월8일
목적 유명인사, 여대생 마케터, 블로거 등을
초대하여 ‘Mr.PlayS’를 알린다
기획내용 ‘Mr.PlayS’ 매장의 오픈 날인 3월 8일에 준비단계에서 초대를 하였던 유명인사, 블로거, 여대생 마케터 등과 함께 오픈 파티를 개최 한다. ‘브로콜리 너마저’의 공연과 와인, 피자 등 을 준비하여 파티를 개최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