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미스터피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 기업분석입니다.
목차
Ⅰ. 서론
- 주제
- 선정이유


Ⅱ.미스터 피자 (Mr.PIZZA)
- 미스터 피자 (Mr.PIZZA) 소개 (연혁, 비젼)
- 기업 분석 (환경분석, 주요경쟁자 분석, SWOT 분석, 7P분석)


Ⅲ.미스터 피자 (Mr.PIZZA)기업의 성공 요인 및 광고 효과
- 성공요인 STP분석과 포지셔닝 전략
- 광고 효과


Ⅳ.closing (결론)
- 향후 전략
- 문제점 및 발전 방안


Ⅴ.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ⅰ. 주제

미스터 피자 (Mr.PIZZA)기업의 분석을 통하여 성공요인과 향후 발전 방안 모색

ⅱ. 선정 이유

우선 피자는 다양한 종류와 여러 가지 구별점을 가지고 있다. 이는 각 나라마다 다양한 문화와 식습관의 차이에 대한 구별과 다양한 고객들의 각기 다른 개인적 선호도에 따른 구별로 나눌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다.
또한 경제발전에 따라 점점 더 고급화되고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피자 업체들은 점차 피자의 고급화를 선언하게 되었다.
이러한 급박한 변화와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미스터 피자가 2011년도 브랜드스타 피자브랜드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한다. 이러한 성공적인 성과를 보게 됨으로서 우리의 이목을 끌게 되었고 미스터 피자만의 성공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하여 선정을 하게 되었다.

Ⅱ. 기업 소개

미스터 피자 (Mr.PIZZA)

미스터 피자의 대표이사는 황문구 씨 이고 설립일은 1990년 7월 2일에 설립하였다. 미스터피자는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우리나라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이다. 1990년 미스터피자는 미스터피자 JAPAN과의 기술제휴로 탄생되어 운영되어 오다 1998년에 일본으로부터 상표권을 사들여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지구촌에는 슬로푸드(SLOW FOOD) 그리고 웰빙(WELL-BEING)으로 집약되는 건강 지향의 식문화 바람이 불고 있다. 하지만 미스터 피자는 이 바람에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미스터 피자는 “맞춤형 건강식품” 이것이 미스터 피자의 과거 현재 미래이며 수타 피자라는 조리법이 미스터 피자의 브랜드 가치이기 때문이다. 아울러 미스터 피자의 신념은 “손맛을 능가하는 맛은 없고, 정성보다 나은 재료는 없다”으로서 수타 피자(HOME MADE PIZZA)를 고집한다. 2004년부터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름 뺀 수타 피자”에서 “Love for women"으로 교체하고, 새롭게 ‘여성’을 주 타켓으로 한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미스터 피자는 17년간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현재 약 355 여개의 가맹점을 갖고 있는 대표 피자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또한 2001년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총 8개의 매장을 오픈했고 해마다 100%에 가까운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2007년에는 미국LA 1호점을 시작으로 2009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베트남 하노이 점까지 오픈 하면서 세계적 한국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미스터피자(MPK)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미스터피자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목 차Ⅰ. 미스터피자의 높은 성장세 3Ⅱ.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4Ⅲ. 제조공정의 완벽함 추구 5Ⅳ. 웰빙 푸드 지향 6Ⅴ. 가맹점에 대한 지원 확대 6Ⅰ. 미스터피자의 높은 성장세 한국의 숱한 피자 브랜드, 그 가운데서도 로고만 봐도 딱 알 수 있는 브랜드가 하나 있다. 바로 미스터피자다. 정우현 회장이 창업한 MPK그룹의

  •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미스터피자(MPK)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미스터피자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목차Ⅰ. 미스터피자의 높은 성장세 Ⅱ.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Ⅲ. 제조공정의 완벽함 추구 Ⅳ. 웰빙 푸드 지향 Ⅴ. 가맹점에 대한 지원 확대Ⅰ. 미스터피자의 높은 성장세 *Ⅰ. 미스터피자의 높은 성장세 한국의 숱한 피자 브랜드, 그 가운데서도 로고만 봐도 딱 알 수 있는 브랜드가 하나 있다. 바로 미스터피자다. 정우현 회장이 창업한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명실공히 한국 피자업계의 ‘넘버원’

  • [기업분석] Mr. Pizza(미스터피자) 기업분석 사례
  • *기업분석*Mr. PIZZA1. 미스터 피자 소개 1)선정동기2)자사소개.경영이념.기업연혁2. 미스터 피자 분석1)고객 분석 2)SWOT분석 3)STP 분석 3. 경쟁사 분석(피자헛) 4. 경영전략1)마케팅1>광고 2>할인 제휴, 이벤트 2)Dine-in 시장 1>메뉴 2>시설3)Delivery 시장 5. 정리 6. 대안7. 결론 I. 미스터 피자 소개 1) 선정동기외식산업 중에서 2~30대 위주의 젊은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은 꽤 많은 편이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 호텔식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분석/ 미스터피자 향후마케팅전략과 전망연구 PPT
  •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성공요인 분석3. 시장환경분석4. 미스터피자 SWOT분석5.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8. 결론CONTENTS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피자의 원산지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미국(뉴욕) 등에서 주로 남자들이 피자를 제조하는 모습에서 착안.도우를 수타와 공중 회전시켜 제조하는 과정을 형상화.미스터 피자

  • 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분석목차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3) 기업비전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1) 표준화전략(2) 여성타겟 마케팅4.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스터피자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8. 결론 및 시사점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창출한다’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