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소니 SCM 도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 소개
-산업 분석
-경쟁환경 분석
2.본론
-SCM 도입 배경
-도입 방법
-사용 현황
-성과
3.결론
-Sony의 미래
- 본문내용
-
1946년- 도쿄 니혼바시에 도쿄통신공업을 설립(5월)
1950년- 일본 최초의 테이프 리코더 ‘G’형 발매
1955년- 도쿄 주식시장에 주식 공개, 일본 최초의 트랜지스터 라디오 발매
1958년- 회사 이름을 ‘소니 주식회사’로 변경, 도쿄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
1960년- 트랜지스터 TV 출시
1979년 - SONY의 가장 유명한 헤드폰 스테레오인 “ 워크맨 ” 출시
1982년 : CD플레이어 개발
1985년 : 8㎜VTR 개발
1989년 : 컬럼비아 영화사 매수
1992년 : 미국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 반도체공장 가동
1994년- 가정용 게임기 ‘플레이 스테이션’ 발매
2005년- 미국 소니 법인의 스트링거 일본 소니 회장 취임, 구조개혁 2단계추진
2006년- 플레이스테이션 3 발매
정보 인프라 현황 파악
판매사의 발주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집약
공장의 생산계획과 연동시키는 제품판매관리 시스템의 스트림이 있는데 비디오카메라의 경우 매주 금요일에 전 세계의 판매회사가 다음주부터 33주간 분의 발주 데이터를 스트림에 입력
토요일-일요일에 스트림의 대형 호스트기에서 배치 처리를 행해서 그것을 집계하고 월요일 아침에는 PAV와 공장이 그 결과를 PC단말기에서 볼 수 있게 됨
여기까지 4일이 걸리고 금요일까지 공장이 생산계획을 작성
토-일요일에 다시 한 번 배치처리로 생산에 필요한 부품의 종류나 점수를 계산하여 부품 메이커에 발주하는데 까지가 7일, 월요일의 점심부터 실제 생산을 개시하는 형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