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광고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배경 지식 및 기업 소개
광고 상황 분석
SWOT분석
IMC 및 광고 전략 수립
완성된 광고 및 광고목표
부록 및 참고자료
본문내용
차별화된
기능


SK브로드 밴드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IPTV 유료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 최초시도  한 달만에 1만5000명이 가입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


신규설치비: 20000
기본형: 10000~14500
고급형: 17000~23000
초고속 인터넷, 집전화, 이동전화 ,IPTV를 함께 사용하면 할인혜택
프리미어 월정액 서비스 제공
:월 9000원의 요금으로 편당 3500원인 최신 영화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KT쿡 TV

CID:발신 전화번호 표시기능
인·적성 검사
네이버검색
가족 찾기 제공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출시
멀티앵글 서비스
다양한 요금제


신규설치비: 24000
실속형: 9600~12000
 기본형: 12800~16000
 고급형: 18400~23000
 기본형+옵션팩: 2000/옵션1개당
(옵션팩종류: 앤터팩, 뉴스/인포팩. 레저팩, 에듀팩)
초고속 인터넷, 집전화, 이동전화 ,IPTV를 함께 사용하면 할인혜택


SK브로드밴드


올인원 IPTV로 -개념과 기능을 확장(확장) -사용자환경(UI) 등 편의성과 콘텐츠 접근성을 개선(편의) -방송사, 채널사업자, 광고사들 →비즈니스 선순환 끌어내는 IPTV 에코시스템을 구축(상생)

⇒'브로드앤IPTV 2.0'을 통해 새로운 성장 발판을 마련



QOOK TV


실시간 채널 수급, 조작 속도 개선,
사용자환경(UI) 간소화,
위젯 서비스,
요금제 확대등을 통해
가입자 모집에 힘쓸 계획

대상 : 10~60대 성인 남녀

방법 : 편의표본 추출, 리커드 7척도

인원 : 배포 120 수집 115 폐기 5

목적 : 삶의 만족도와 선호도 관계분석
현재 IPTV 인지도 조사
선호성향 파악


브랜드 인지도를 파악하고
조건에 따른
항목별 선호도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추출하여
마케팅에 활용

참고문헌

통신방송사의 새로운 트렌드 – 이영수 LG경제 연구원
2010 거시 경제 전망 – LG경제연구실
3D와 TV, 서로에게 길을 묻다 – 이지홍 LG 경제 연구원
IPTV 부가 서비스 – 이영수 LG경제 연구원
2010 세계경제 및 국내경제 전망 – 황인성 삼성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
IPTV, 케이블 TV보다 더 오래본다 – 연합뉴스 2009.9.10일자
IPTV 100만 가구 돌파 – 조선일보 2009.10.10일자
통계청 싸이트_www.kostat.go.kr
삼성경제연구원_www.seri.org
LG경제연구원_www.lgeri.com
Qooktv홈페이지_www.qook.co.kr
Sk브로드밴드홈페이지_www.skbroadband.com
And so 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플래닛 자기소개서]2023 SK플래닛 채용 연계형 인턴 자소서 SK플래닛 비즈니스 서비스 기획 및 운영 SK플래닛 자기소개서 SK플래닛 입사 후 구체적으로 하고싶은 일 충성도를 가지고 있는 서비스 등 SK플래닛 자기소개서
  • 전략 관리의 보트 경쟁분석모형과 SWOT 분석법을 사용하여 온라인 미디어의 새로운 시장 진입을 위한 타킷 시장의 경쟁 전략, 마케팅 경로의 최적화, 규모의 경제 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하고 분석하여 새로운 시장의 진입을 위한 위치를 설정한 기획서를 대학원 연구세미나에서 발표할 기회를 갖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저의 열정적인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학습은 SK플래닛의 인턴사원으로 경험을 쌓으면서 세분화된 시장전략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큰 역

  • [마케팅]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이 아닌, 타 연령층으로의 확장을 지양하고 기존에 가지고 있는 강점을 가지고 포지셔닝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라이센스 확장이 필요하다.우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례를 조사해 본 결과, 위의 사례로 제시된 것처럼 뽀로로 테마파크, 뚜레주르 뽀로로 케익, 호텔조인 숙박&앨범 패키지, 에버랜드 뽀로로 3D어드벤처 등이 있다. 언론에도 노출이 많이 되고 있으며 실제 반응도 매우 좋은 것처럼 다양한 분야에 접목시켜서 유아층과 그 부모들을 공략

  • [마케팅]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원론 마케팅전략분석과 대안제시-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원론ContentsⅠ. 서 론기업 선정 이유Ⅱ. 본 론기업 소개 - SK 브로드밴드 기업 개요경영 이념 및 비전Mission StatementSK 브로드밴드의 마케팅전략 분석내부적(외부적 환경 분석SWOT 분석4Ps 분석경쟁사 분석SK 브로드밴드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대안 제시대안 제시 배경과 그 방향Targeting 전략과 Positioning 전략Marketing Mix 전략 Ⅲ. 결 론 Ⅰ. 서 론1. 기업 선정 이유세계 최고 수준의 통

  • [A+] SK텔레콤 서비스마케팅 감성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 7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
  • 전략 분석 - 지속가능경영 전략CHAPTER 2 - 경영혁신 및 핵심역량 분석(1) 지식경영, 윤리경영, 지속가능경영, 6시그마전략 (2) 조직체계 분석CHAPTER 3 - 마케팅 전략 분석스포츠 마케팅 (2) 감성, 서비스 마케팅 전략 분석CHAPTER 4 - 마케팅 7P, SWOT, STP 전략 분석(1) 7P MIX 전략 (2) SWOT, STP 분석 (3) 광고전략, 광고분석CHAPTER 5 - SK텔레콤 차별화 전략 및 핵심역량 분석 결론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전략제시CONTENTSChapter 1 - 기업소개- 기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
  • SK브로드밴드와의 합병은 세금 문제 때문에 현실상 불가능2. 3G 시장에서의 SHOW의 활약SHOW 마케팅의 성공으로 앞으로 이동통신시장의 주축이되는 3G시장에서의 패배새로운 마케팅 전략 필요9. 문제점 분석외부요인의 위협경쟁기업의 위협수익구조의변화인프라 구축 미비OPEN Wi-Fi소비자의 선호 반영9. 문제점 분석문제점 분석KT의 공격적인 마케팅- Wi-Fi 광고를 통한 공격적인 프로모션- 전국 3만5천여개의 AP와 1만3천여개의 와이파이존 확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