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광고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6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배경 지식 및 기업 소개
광고 상황 분석
SWOT분석
IMC 및 광고 전략 수립
완성된 광고 및 광고목표
부록 및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차별화된
기능
SK브로드 밴드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IPTV 유료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 최초시도 한 달만에 1만5000명이 가입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
신규설치비: 20000
기본형: 10000~14500
고급형: 17000~23000
초고속 인터넷, 집전화, 이동전화 ,IPTV를 함께 사용하면 할인혜택
프리미어 월정액 서비스 제공
:월 9000원의 요금으로 편당 3500원인 최신 영화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KT쿡 TV
CID:발신 전화번호 표시기능
인·적성 검사
네이버검색
가족 찾기 제공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출시
멀티앵글 서비스
다양한 요금제
신규설치비: 24000
실속형: 9600~12000
기본형: 12800~16000
고급형: 18400~23000
기본형+옵션팩: 2000/옵션1개당
(옵션팩종류: 앤터팩, 뉴스/인포팩. 레저팩, 에듀팩)
초고속 인터넷, 집전화, 이동전화 ,IPTV를 함께 사용하면 할인혜택
SK브로드밴드
올인원 IPTV로 -개념과 기능을 확장(확장) -사용자환경(UI) 등 편의성과 콘텐츠 접근성을 개선(편의) -방송사, 채널사업자, 광고사들 →비즈니스 선순환 끌어내는 IPTV 에코시스템을 구축(상생)
⇒'브로드앤IPTV 2.0'을 통해 새로운 성장 발판을 마련
QOOK TV
실시간 채널 수급, 조작 속도 개선,
사용자환경(UI) 간소화,
위젯 서비스,
요금제 확대등을 통해
가입자 모집에 힘쓸 계획
대상 : 10~60대 성인 남녀
방법 : 편의표본 추출, 리커드 7척도
인원 : 배포 120 수집 115 폐기 5
목적 : 삶의 만족도와 선호도 관계분석
현재 IPTV 인지도 조사
선호성향 파악
브랜드 인지도를 파악하고
조건에 따른
항목별 선호도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추출하여
마케팅에 활용
- 참고문헌
-
통신방송사의 새로운 트렌드 – 이영수 LG경제 연구원
2010 거시 경제 전망 – LG경제연구실
3D와 TV, 서로에게 길을 묻다 – 이지홍 LG 경제 연구원
IPTV 부가 서비스 – 이영수 LG경제 연구원
2010 세계경제 및 국내경제 전망 – 황인성 삼성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
IPTV, 케이블 TV보다 더 오래본다 – 연합뉴스 2009.9.10일자
IPTV 100만 가구 돌파 – 조선일보 2009.10.10일자
통계청 싸이트_www.kostat.go.kr
삼성경제연구원_www.seri.org
LG경제연구원_www.lgeri.com
Qooktv홈페이지_www.qook.co.kr
Sk브로드밴드홈페이지_www.skbroadband.com
And so 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