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포켓몬 미국 시장 진출에서의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What are the key factors of the success of Pokemon at the
time of the case?
#3 How can fads in the toy industry be created?
- 제품 개발단계 (value for offering)
- 제품 판매단계 (value for delivery)
#4 Since the time of the case until now, how have they turned the
Pokemon fad into a sustainable brand?
- 일관성 –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
- 신선함 – 브랜드의 변화 혁신
- 본문내용
-
3. Since the time of the case until now, how have they turned the Pokemon fad into as sustainable brand?
일관성 --> The Sustainable Brand ---> 신선함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항상 새로운 모습과 느낌을 주어야 한다는 것
- 참고문헌
-
Harvard Business Review, PokemonTM : Gotta Catch'Em AllTM , 2001
• Dong-A Business Review No.36
• 키즈마케팅 불변의 법칙
• 일본 애니메이션은 미국시장에서 어떻게 성공했나?
• 문화콘텐츠 경영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