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디지털 시대 마케팅 전략 -애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애플 소개

환경분석

본론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애플 VS구글
애플의 아웃소싱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결론

애플의 성공요인

애플의 향후 전략

애플의 전망
본문내용
1.아이폰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

2.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제품 리뷰 및 순위사이트인과
미국의 인터넷 종합쇼핑몰에서 판매.

3.국내에서도 주요 홈쇼핑과 쇼핑몰 또,
애플스토어에서 판매.


미국 인터넷 전체 검색의 3/2, 전 세계의 의 70%장악
한국에서 네이버라면, 세계에선 구글
세계최대의 UCC 공유사이트 유투브 인수,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과 전세계 온라인 광고시장의 40% 점유


APPLE App Store 구분 Google Android Market
iPhone & iPod Touch 단말 Android OS를 탑재한 모든
단말
개발자 : 애플 = 70 : 30 수익구조 검색 및 광고 수익
개발자 → 애플 → 사용자 Value Chain 개발자 → 사용자
중앙통제식 문화 문화 민주적 문화
불량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제재 품질/안정성 사용자들의 평가에 기반
폐쇄형 서비스 방식 개방형
심사 프로세스를 APPLE이 담당 등록/배포 사용자가 직접 배포
xCode Max OS 지원 개발환경 ECLIPSE IDE ALL OS지원(Windows/Max OS/ LONUX)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마케팅사례] MP3플레이어의 파워브랜드 iRiver(아이리버) 마케팅성공사례 연구
  • 전략은 기업의 핵심경쟁우위로서, 마케팅 활동의 총아로서 각광받을 것이라는 견해도 있는 반면,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므로 브랜드 이미지에 속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브랜드보다는 유형적인 차별화 포인트로 핵심역량을 키워야 한다는 주장도 있다. 이렇게 여러 가지 주장이 제기되는 속에서 디지털시대에서는 브랜드의 위력이 더해갈 것이라는 입장에서 브랜드의 중요성과 효율적인 브랜드자

  • [기업경영사례] 아이리버 성공적인 경영사례
  • 전략적 목표와 그 실행방법을 통해 그들이 기업성장의 장애요인들을 어떻게 극복하고 있는 알아본다. 레인콤은 이미 MP3플레이어 분야에서는 우뚝섰다. 하지만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에 이처럼 한가지 아이템만으로는 세계적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한계가 있다는 판단에 따라 발빠르게 미래형 사업구조로 전환하고 있다 이미 10Gb의 HDD를 채용한 HDD타입 MP3플레이어를 개발해 상용화를 앞두고 있고 PDA 및 게임기능을 결합한 포터블 동영상 플레이어를 내놓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
  • 마케팅컬트 구축잡스 복귀 직전 애플의 위기와 극복2.4 제4막, 주류시장 장악 경쟁: 세부적 마케팅 전략을 통한 일류브랜드로서의시장장악2.4.1아웃 소싱 전략2.4.2디지털 허브 전략 – 애플 스토어2.4.3 벨 모델2.4.4 잡스의 재정적자 위기극복2.5 제5막, 정상에서의 경쟁: 폭발적 상승의 선순환 사이클2.5.1 애플카2.5.2 사물인터넷 시대 도래결론– 애플의 혁신적 전략을 통한 미래 커리어의 비상 준비SWOT 분석4P 분석과 STP전략서론 - 왜 애플인가?애

  • ipod(아이팟)의 성공마케팅 전략과 향후전망(A+자료)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Ipod의 탄생2.애플사의 기업소개 및 경영분석3.mp3시장의 현황과 전망4.Ipod의 SWOT분석5.Ipod의 4P6.Ipod의 마케팅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7.Ipod의 향후 마케팅 전략Ⅲ.맺으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최근까지 국내에선 mp3하면 아이리버가 항상 1순위로 꼽히곤 했다. 세계시장을 휩쓸던 애플사의 iPod가 국내 시장에서만큼은 큰 활약을 보이지 못했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이제는 국내 시장마저 iPod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