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의 기업분석과 방향성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UNIQLO 소개
SPA란?
UNIQLO의 진출
2. UNIQLO의 시장 분석
3. UNIQLO의 SWOT 분석
4. UNIQLO의 문제점 분석
5. UNIQLO의 미래 방향성 제시
- 본문내용
-
UNIQLO 해외 진출은 2001년 9월 런던
매장을 시작으로 영국, 중국, 미국, 한국,
홍콩, 프랑스와 일본을 포함한 6개국으로
롯데쇼핑과 합작으로 한국에는 2005년 9월
처음 개장
코엑스, 신촌, 명동 등에 대형 매장
고품질 낮은 가격으로 국내 시장에서 선전
저가격 전략을 추구 품목당 마진
평범한 디자인의 의류를 취급
강점인 동시에 약점이 될 수 있음
“누구나 입는 옷은 누구도 입고 싶어하지 않는다”
3. 저가격의 의류 판매 인지도가 다른 여러 SPA
브랜드나 국내 로컬 브랜드 보다 약함.
다른 인지도 있는 업체가 비슷한 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하면 무너질 수 있는 위험성이 있음.
ZARA, H&M, MANGO, SPAO 등 뚜렷한
개성을 갖춘 브랜드들의 시장 진출
-> 특히 SPAO의 경우 경쟁목표를 유니클로라고
밝히고, 30%저렴한 가격을 내세움
전문 디자이너 양성과 홍보를 통해 유니클로의 단순한 디자인에도 수 많은 전문디자이너들의 노력이 숨어있음을 강조
유행을 반영하지 못한다는 불신감 -> 디자이너에 대한 믿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