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의 기업분석과 방향성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UNIQLO 소개
SPA란?
UNIQLO의 진출
2. UNIQLO의 시장 분석
3. UNIQLO의 SWOT 분석
4. UNIQLO의 문제점 분석
5. UNIQLO의 미래 방향성 제시
- 본문내용
-
저가격 전략을 추구 품목당 마진
평범한 디자인의 의류를 취급
강점인 동시에 약점이 될 수 있음
“누구나 입는 옷은 누구도 입고 싶어하지 않는다”
3. 저가격의 의류 판매 인지도가 다른 여러 SPA
브랜드나 국내 로컬 브랜드 보다 약함.
다른 인지도 있는 업체가 비슷한 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하면 무너질 수 있는 위험성이 있음.
1. 전 세계적인 경제 불황
저가격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
2. 유행의 순환이 더욱 더 빨라짐
제품의 회전이 빠른 SPA 브랜드들이 기회를
포착하기에 용이함
국내에서는 TV광고를 시행하고 있지 않음
유명연예인의 모델 기용을 최대한 자제하는 전략 사용
TV광고를 통한 마케팅을 시작
모델 기용보다는 브랜드 자체의 마케팅과
그로 인한 인지도 상승을 노려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