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pad 아이패드 마케팅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volution of Device
Existing Market(1)
Existing Market(2)
Cannibalization
Product Innovation
Competitiveness of Apple
Change of Competitive Structure by Apple
All about iPad
Future Issue
본문내용
CEO Equity

CEO Steve Jobs
Charismatic leader
Wonderful presenter at Mac expo
Business man & Artist & Engineer
Know how to use media effectively
Employee motivator (called great blackmailer)


Brand Equity & Mac Fans


* High brand equity : the icon of this digital era - the brand name and logo itself make people heart-beat – Cult brand
*Loyal customer : Believe in Apple and Jobs – Buy whatever Apple make / Spontaneously advertise Apple’s product


Effective Marketing


Effective advertising : ‘Think different’ campaign, ‘Get a mac’ etc…
Macworld Expo : Draw a large gathering of media representatives and spectators
Apple store(Offline) : Giving customer chance of experiencing Ap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아이패드(ipad)마케팅 사례 연구(영문)
  • iPad Cannibalization by Product type41%28%14%13%17%24%20%AppleNon-AppleHistory of Apple1976Established on April 1 by Steve Jobs, Steve Wozniak, and Ronald Wayne1985A power struggle between Jobs and CEO John Sculley  Jobs resigned1991Powerbook Success1984Macintosh : Huge Success 1983Lisa(1st PC with GUI) Failure1993 - Newton(The first PDA) Failure- Stock price go down1997 - Jobs returned- Appstore introduced 2001iPod :huge success2007iPhone Huge successApple TV 2010 iPad ?Product InnovationMaciPodiPhoneiPadApple TV Mac proMac miniiMacMacbo

  • 애플 APPLE 경영전략분석과 애플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애플 미래전망과 나의견해(vs 삼성전자와 비교분석)
  • 애플 경영전략보고서INDEX서론Ⅰ. 애플 기업소개1. 애플의 역사2. 애플 로고 변천사Ⅱ. 애플 국제경영전략 분석1. 애플의 디자인 경영2. 제품차별화 전략3. 고객충성도 재고전략본론Ⅲ. 애플 성공사례 분석1. iMac 아이맥2. iPod & iTunes3. iPhone 아이폰4. iPad 아이패드5. iCloud 아이클라우드Ⅳ. 애플 실패사례분석1. Power CD2. USB 퍽 마우스3. PIPIN4. Mac Cube5. Mobile MeⅤ. 경쟁업체와 비교 ( 삼성전자와 비교분석 )결론Ⅵ. 애플 향후전망 분석Ⅶ. 시사점

  • 경영과제 애플 레포트
  • 애플 자체는 이런 흐름을 감지했다. 그들은 아이팟(iPod)과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라는 신제품을 출시해 인터넷 시대에 대응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콘텐츠의 결합체라는 새로운 대안을 만들었다. 잡스는 1998년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맥(iMac)을 출시했고, 2001년에는 애플 소매점을 개점함으로써 유통 라인을 정비했다. 2001년에는 아이팟을 출시해 이후 6년간 1억 대 넘게 판매하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2003년에는 아이튠스 스토어(iTunes Store)를 만

  • [다국적기업론]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 성공사례(아이폰)
  • 다국적기업론“시들지 않는 사과”(APPLE)다국적기업론 “시들지 않는 사과” 애플 1. 애플소개 및 연혁2. 글로벌화 과정3.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4. 성공사례(아이폰)5. 결론1. 애플소개 및 연혁1) 애플소개: 애플(Apple Incorporated)은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1977년 에 설립한 컴퓨터 회사이다. 이전 명칭은 애플 컴퓨터(Apple Computer I nc.)였다.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중 하나이며, 최초로 키보드와 모니터를 가지고 있는 애플 I을 출시

  • 스티브 잡스의 경영철학과 리더십 분석
  • 애플은 역사상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으며, 한국경제에 따르면 올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시가총액뿐만 아니라 총매출액조차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애플은 해가 지날 때마다 항상 무언가를 보여주는 식으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제품을 출시한 후에는 고객들의 반응을 조사하여 정확한 needs를 파악하고 그것을 제품에 그대로 반영시킨다고 한다. 애플은 다른 IT회사들과는 다른, 혁신적인 제품과 그 이상의 마케팅, 감성을 파고드는 디자인으로 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