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영전략 애플 마케팅 애플사례 애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PPLE
글로벌 경영전략 연구
INDEX
서론
결론
본론
기업 소개
매킨토시 사례
아이팟 사례
아이폰 사례
아이패드 사례
소프트웨어 사례
향후 전략
서론
기업소개
“Think Different”
설립 : 1976년
본사 :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CEO : Tim cook
주식 시가 총액 : 7000억 달러
왜?
애플이 역사상 가장
성공한 기업일까
왜? 애플이 역사상 가장 성공한 기업일까
애플은 최대의 시가 총액을 자랑한다.
애플의 브랜드 가치는 글로벌 으뜸이다.
애플의 순익은 다른 회사들을 능가한다.
최근 시가 총액 -> 약 70000억 달러
변함없는 브랜드순위 1위, 2위인 마이크로 소프트의 2배의 브랜드 가치
분기매출 746억 달러에서 이익 180억 달러
왜? 애플이 역사상 가장 성공한 기업일까
애플은 지출이 충분하지 않다는 아이러니한
‘현금 흐름문제’를 갖고 있다.
애플은 경쟁자를 짓밟거나 끌어들인다.
현금의 대부분을 해외 자회사(유럽)에 보유해 현금 필요시
상대적으로 금리 낮은 유럽의 채권 발행 유리
구글과 MS 두 경쟁사를 짓밟고 현재는 두 기업의 가치를 합한 것 보다 가치가 높음
기존 경쟁사였던 IBM과는 모바일퍼스트포 IOS 앱프로그램 공동 추진
본론
사 례
Macintosh
ipod
iphone
ipad
software
사 례
Macintos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