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만화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업체개요
Ⅱ. 사업계획
1. 사업의 개요
2. 자금계획
3. 매출·서비스 계획
Ⅲ. 예상 자금 소요 및 매출, 수익액
1. 예상 매출 및 지출액
2. 예상손익계산서
3. 현금흐름표
- 본문내용
-
- 사업계획서(만화카페) -
Ⅰ. 업체개요
1. 업체현황
본 사업은 대표자(송영재)를 중심으로 총 8명의 공동 대표가 함께 투자하고 운영하는 동업의 형태로 창업할 예정이다. 업종은 만화방과 카페를 접목한 형태의 코믹북 카페의 형태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를 기준으로 하며 사업자 등록은 카페를 기준으로 하도록 한다.
☞ 운영 방침
개인 고객을 위해 전체 테이블의 25%를 1인석으로 하였다. 일반적인 카페보다는 간단한 메뉴구성과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만화책을 즐기기에 부담이 없도록 고려하였다.
Ⅱ. 사업계획
1. 사업의 개요
1) 사업의 동기
궁동에 위치한 기존의 만화방이 천편일률적으로 칙칙한 분위기를 유지함으로써 여러 고객들에게 어필하지 못했다는 판단을 함으로써 인테리어에 좀 더 많이 투자 하여 궁동에서 방황하는 여심까지 잡는다면 그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판단되어 사업을 시작하고자 한다. 본 사업은 만화방에 카페를 접목시킴으로써 기존 만화방의 칙칙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쾌적하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에 카페 서비스를 갖춤으로써 홀로 만화책을 즐기고자 하는 매니아 층부터 만화책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까지 선호할 만한 테마와 인테리어로 이용고객들에게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하고자 구상되었다.
2) 환경분석·입지선정
- 궁동은 충남대학교를 중심으로 한 대학가이다.
- 요식업을 중심으로 발달하여있으나 주간에는 시간을 보낼만한 장소가 없는 실정이다.
- 이미 2개의 만화방이 있으나 본 점포와는 200m 이상의 거리를 두고 있다.
- 두 업체와는 달리 인테리어 측면과 카페를 접목시킴으로서 차별화를 두었다.
- 개인고객을 염두 하지 못했던 많은 카페들에 비해 1인석을 마련하고 만화책이라는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개인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