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사업 계획 요약서

1. 창업(계획)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1-2. 사업 목적
1-3. 사업 추진 능력
1-4. 기대 효과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2-2. 아이템의 핵심 전략(차별화 전략)
2-3. 성공 사례
2-4. 시장 분석
2-5. 자사 분석
2-6. 경쟁 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계획
3-1. 아이템 양산 계획(사업 확장 계획)
3-2. 인력 확보 계획
3-3. 마케팅 계획
3-4. 사업화 추진일정
3-5. 추정 손익계산서
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4. 사업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본문내용
본 사업은 현재 대학생활을 하고 있는 대학생을 주 고객으로 현재 대학로 주변에 향락적 소비문화가 만연하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문화 확립을 위한 사업이다.
다양한 도서를 보유하여 고객이 독서를 할 수 있도록 함에 따라 독서 문화 보급에 애쓸 것이며 문화 공간 확보를 통해 고객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또한 토론방 제공을 통해 각종 수업, 동아리 등의 조모임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목표시장은 대학로를 이용하는 남녀 모두이다. 이중 주 목표시장은 전북대에 재학 중인 20대 여자 학생들이지만, 사업의 특성상 대학로를 이용하는 10대 후반에서 대학로 근처(전북대를 포함)에서 일을 하는 회사원 등 20~50대의 남녀까지 고객으로 확보될 수 있다.
최근 00대 근처에 보드게임 카페인 '쥬만지'가 생겨났으며 이색 카페라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 카페는 독특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로 인해 계속 규모가 커질 것이라고 예상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되었습니다^^
  • vhdeb1***
    (2004.12.01 10:51:29)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문화공간컨셉 카페 & 펍 창업 사업계획서
  • 복합문화공간 카페 & 펍 창업 계획서1.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현대사회에서의 커피는 정신적인 촉진제로서의 역할을 지닌다. 현대인들은 커피를 마시면서 심리적인 안정을 누리고, 삶을 즐기며, 향유한다. 이러한 카페문화가 발달된 것은 우리나라에서 그다지 역사가 길지 않지만, 그 형태나 내용은 다른 어느 사업보다도 빠르게 발전한 것은 사실이다. 이 카페문화는 우리의 생활문화 습관속에 깊이 침투하고 있다. 이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의 영향에

  • [외식 사업계획서] 나홀로 족을 위한 1인 레스토랑 설립
  • 레스토랑 설립 계획을 진행 중입니다. 이는 전공 수업에 바쁜 고학년들이나 3,4,5교시 수업 때문에 식사 시간 맞추기가 어려운 학우들을 위한 식당을 주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역 런치타임제, 월식제도 시행 등의 가격제를 제공하고 1인 탁자 설치, 기타 편의 시설 제공 등 학우분들에게 다양한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몇 가지 항목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하려고 하니 바쁘시겠지만 조금만 시간을 내주셔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

  • [창업론][사업계획서] 중국문화 체험 카페 사업계획서
  • 카페. 금연카페로 20대 단골 여성고객이 많음.여사장님이 비싸고 좋은 원두만 선택해서 다른 카페에 비해 커피 맛이 좋다. 티도 티포트에 나오는 것이 좋고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쿠키&마들렌이 맛있음. 카페 규모가 작고 커피값이 비싸다는 (7~8천원)단점이 있지만 갈만함. 바 비 의 정 원1층, 북 카페의 느낌. 책이 많고 인테리어가 예쁨. 보드게임이 준비 되있어서 얼마든지 즐길 수 있고, 직원이 친절함. 와플 맛은 보통.트윈스 팜브런치 카페, 카페

  • 외식창업 죽집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개시① 개업 시 시식회와 Entertainment 등 본사 오픈 지원 행사의 결합으로 강력한 어필.② 다양한 매체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 실시.③ TARKET-Marketing 전략 실시.3. 시장세분화1차 시장 : 병원 환자식① 환자식이나 건강식으로서 죽이 이롭다는 것을 홍보.② 환자 본인보다 간병인, 병문안객이 구입하는 것이 보통이므로, 간병인 협회 등을 통해 홍보.③ 병원 내 게시판이나 Homepage 등을 통해 죽의 이로움을 홍보.④ 구전 마케팅 효과.2차 시장 : 주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북을 만들어 매장에 비치한다. 이는 홍보와 정보 제공의 두 가지 역할을 한다. 수시로 - 특히 신제품 출시와 함께 - update하여 비치한다. 매장에 비치할 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전단지의 형태로 배포한다.8. 명절에는 가격을 할인하고, 명절 대량 주문도 받는다.9. 세트 메뉴를 개발한다.10. 인터넷 카페나 홈페이지를 만들어 운영하면서 홍보와 매니아층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이러한 제안들 중 1,3,6번의 경우 초기에 잘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